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JIFF' 홍보대사 정일우-김소은, 영화같은 화보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12회 전주국제영화제 홍보대사 배우 정일우와 김소은이 첫 공식 일정인 화보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16일 서울 신사동 V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이들은 ‘따뜻한 봄을 맞이한 다정한 커플’의 컨셉트로 각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YOU&ME, 전 세계 영화와의 행복한 만남! 따뜻한 봄날의 영화축제로 떠나는 유쾌한 나들이’라는 컨셉트으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정일우와 김소은은 상큼 커플답게 촬영 내내 밝고 활기찬 모습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즐겁게 했다는 후문.

    정일우는 “화보촬영을 하면서 전주국제영화제 홍보대사로 선정된 것이 더 실감났다”는 소감과 함께 “많은 분들이 영화제를 찾을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하겠다”며 영화제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보였다.

    김소은은 “공식적인 홍보대사 활동뿐만 아니라, 영화제 기간 동안 영화의 거리 곳곳에서 영화도 보고, 축제를 즐기며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제12회 전주국제영화제는 4월 28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5월 6일까지 열린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달려라, 방탄소년단…신보 선주문 400만장 돌파·고양 콘서트 '매진'

      그룹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선주문량이 일주일 만에 400만장을 돌파했다.앨범 유통사 YG플러스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정규 5집 '아리랑(ARIRANG)'은 22일 기준 선주문량 406만장을 기록했다. ...

    2. 2

      '컴백' TNX, '콜 미 백' 무대 최초 공개…본격 음방 활동 돌입

      그룹 TNX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다.TNX(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23일 KBS 2TV '뮤직뱅크'를 비롯해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

    3. 3

      '휴민트' 조인성 vs 박정민, 비주얼 배우들의 팽팽한 대립

      영화 '휴민트'가 조인성과 박정민의 강렬한 브로맨스 액션으로 극장가를 예열하고 있다.오는 2월 11일 개봉하는 이 작품은 비밀과 진실이 차가운 얼음 바다에 가라앉는 도시 블라디보스토크를 배경으로, 서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