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위탄' 황지환, '로미오앤 줄리엣' 편곡 무대 극찬…신승훈 "잘했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에 출연 중인 황지환이 생방송 무대에 진출한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에서는 신승훈 멘토스쿨의 파이널 라운드가 전파를 탔다.

    신승훈의 애정을 듬뿍 받아 온 황지환은 신승훈의 '로미오 앤 줄리엣'을 자신만의 색깔로 편곡해 자신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황지환은 신승훈 외에도 강타, 거미, 휘성, 김연우, 김조한 등 하늘같은 선배 가수들 앞에서 노래 함에도 특유의 당당함으로 자신감 있는 무대를 선사했다.

    이에 신승훈은 "잘했어!"라는 한 마디로 만족감을 표현했다. 이에 휘성은 "마술을 부린 것 같다. 너무 좋아졌다"며 "지난 중간평가 때는 뭔가를 하려고 하는 욕심이 있었는데 지금은 훨씬 자연스러워 졌다"며 호평했다.

    신승훈은 마지막 결과를 통보하며 황지환에게 "워낙 타고난 리듬감이 있다. 그러나 노력하지 않으면 안된다. 의문이 있다"며 "어리기 때문에 감정처리가 힘들 것 같다"며 "미안하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건넸다.

    이에 황지환은 고개를 끄덕이며 안타까운 표정을 지었지만 신승훈은 "합격이야"라며 통보를 해 기쁨을 안겼다.

    한편 이날 신승훈의 멘토스쿨에서는 황지환과 셰인이, 김윤아의 멘토스쿨에서는 백새은, 정희주가 합격의 영광을 안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K직캠|한소희-전종서, '서로 다른 매력 대결'

      배우 한소희, 전종서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HK직캠|한소희, '러블리 그 자체~'

      배우 한소희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전종서, '매혹적인 눈빛에 빠져들겠네~'

      배우 전종서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