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엄태웅, 뽀로로 보고 '펭귄'…뽀통령 뿔났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엄태웅이 어린이 대통령 '뽀로로'를 몰라봤다.

    10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 - 1박 2일'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제주도 가파도 여행 두 번째 에피소드가 전파를 탔다.

    이날 엄태웅은 다른 멤버들과 함께 가파도 용궁 정식을 놓고 벌어진 저녁식사 복불복 게임에 참여했다.

    그러던 중 사진을 보고 사진 속 주인공의 인물 이름을 맞추는 게임이 진행됐고 엄태웅은 '뽀로로' 사진을 보고 큰 목소리로 "펭귄"을 외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예상치 못한 엄태웅의 대답에 놀란 멤버들은 어떻게 그 유명한 '뽀로로'를 모를 수 있느냐고 물었고 엄태웅은 "나 진짜 몰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에 방송 자막까지 "전국의 미취학 아동들이 엄태웅의 안티로 돌변하는 순간"이라고 나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잠자리 복불복을 걸고 스태프 찾기 게임이 벌어져 눈길을 끌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헤이즈·기리보이, 흑백영화 주인공처럼…신곡 호흡 '기대'

      가수 헤이즈와 기리보이가 한 편의 흑백 영화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 투샷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27일 오후 6시 두 아티스트의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미지에서 헤이즈와 기리보이는 미묘한 눈빛과 분위기로 호...

    2. 2

      핫하다, 웨이브투어스…콘서트 '사랑으로 0.3' 전석 매진

      밴드 웨이브투어스(wave to earth)가 한국 단독 콘서트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웨이브투어스는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

    3. 3

      오세은, 배인혁·노정의 만난다…'우주를 줄게' 합류

      배우 오세은이 tvN 새 수목드라마 '우주를 줄게'에 출연한다.'우주를 줄게'는 첫 만남부터 꼬인 사돈 남녀가 하루아침에 20개월 조카 우주(박유호 분)를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