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43kg 감량한뒤 1년 후…어떻게 변했을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치열한 다이어트를 통해 인생역전을 일궈낸 주인공들은 현재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스토리온 '다이어트워'는 비만으로 고통 받는 참가자들의 치열한 다이어트 과정을 그린 다이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 시즌을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고, 시즌4에는 스토리온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 오는 7월 방영될 '다이어트워 시즌 5'는 총상금 1억 원으로 한층 강화된 상금과 업그레이드 된 내용으로 참가자들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통해 더 나은 삶을 만들어나가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다.

    이번 '다이어트워 -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스토리'에는 '다이어트워' 역대 최대 감량자 베스트 5가 출연한다. 시즌 3 출연자인 현수정과 주서정, 민예홍은 100kg에 육박하던 몸무게를 60kg대까지 감량한 뒤 다이어트 전도사로 활약중이다. 특히 시즌 3 최고의 악바리로 화제를 모은 민예홍은 현재 몰라보게 날씬해진 몸매로 아마추어 보디빌더에 도전하는가 하면, 건강미 넘치는 담은 화보를 찍을 정도로 변했다.

    시즌 4 출연자인 계승만과 최준희도 체중감량으로 찾은 새로운 삶을 공개한다. 특히, 지난 시즌 12주 만에 172.6kg에서 43kg나 감량해 주목 받았던 역대 최고 감량자 최준희 씨는 살 쪘을 때 입던 56인치 바지가 흘러내릴 정도로 홀쭉하고 건강해진 모습을 선보인다. 최씨는 “의사선생님이 30세를 못 넘긴다고 했던 몸인데, '다이어트워'에서 적당한 운동방법과 식단을 처방해주어 건강해질 수 있었다. '다이어트워'는 제 생명의 은인”이라며 감격에 젖었다.

    또한, 미스코리아 출신 비만녀 ‘원혜정’(시즌1)의 놀라운 S라인과, 탤런트 ‘이하얀’(시즌3) 등 '다이어트워'를 통해 환골탈태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연예인 출신 출연자들의 근황도 전파를 탄다. 이혼 충격으로 폭식, 반지하 생활을 하다가 '다이어트워' 출연을 계기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은 이하얀 가족의 새 집도 공개된다.

    한편, 19일 방영되는 '다이어트워 - 라이프 체인지 스토리' 2회에서는 지난 시즌의 멘토였던 민예홍 이하얀의 뒤를 이을 ‘시즌 5 멘토 선발전’이 열려 눈길을 끈다. 시즌 4 최대 감량자 4인이 실미도에서 펼치는 불꽃 튀는 경합을 통해 시즌 5의 멘토가 결정된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경찰, 국회사무처 압수수색…'최민희 딸 축의금 의혹' 수사

      경찰이 더불어민주당 최민희 의원의 자녀 축의금 의혹과 관련해 강제수사에 나섰다.서울 영등포경찰서는 23일 오후 3시부터 2시간여 동안 영등포구 국회사무처 운영지원과를 압수수색했다.최 의원은 국정감사 기간이던 지난해 ...

    2. 2

      '딥페이크 스캠' 캄보디아 총책 부부, 성형 도피 끝에 울산 압송

      캄보디아를 거점으로 딥페이크 기술을 악용해 '로맨스 스캠' 사기 행각을 벌인 한국인 총책 부부가 울산경찰청으로 압송됐다. 한국인을 상대로 120억원대 사기행각을 벌인 30대 부부의 압송이 마무리되면서 ...

    3. 3

      [속보] 경찰, 국회사무처 압수수색…'최민희 딸 축의금' 수사

      경찰이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인 최민희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자녀 축의금 의혹과 관련해 강제수사에 착수했다.23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이날 오후 3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영등포구 국회사무처 운영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