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15일 열리는 한경과 국내 SNG 마켓 플레이스 1위 업체, 네이트 앱스토어가 함께하는 2011 대한민국 소셜게임 컨퍼런스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겁다. 행사 안내가 시작 후 금일까지 900여명이 신청을 하였고 문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

소셜게임의 미래와 성공 노하우에 대한 이번 컨퍼런스는 SK컴즈 이태신 본부장의 오프닝, SK컴즈 김영을 부장의 ‘대한민국 SNG 시장전망 및 가능성’ 강연을 시작으로 SK텔레콤 Contents마켓사업팀 진헌규 과장,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호웅기 이사, 선데이 토즈의 이정웅대표, 피버스튜디오 김대진 대표, 그라비티 송원영 부장, NOKNOK 박시진 대표,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최성연 PD, 아보카도 박찬형 팀장, 그리고 IGAWORKS 마국성 대표가 3개의 파트로 나뉘어 다양한 측면에서의 SNG 성공 사례 중심으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며 강연 이후에는 위의 강연자들을 한자리에 모아 1시간 가량의 패널토의를 통해 대한민국의 소셜게임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하는 자리도 마련한다.

행사장 입구에는 구인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SNG 개발사 별 구인/구직 부스가 설치 돼 업계 전문인력 수급에 단비가 되어 줄 것으로 보인다. 소셜게임당 / 와일드카드 컨설팅의 김윤상 대표와 와플스토어 조지훈 대표의 2011 소셜게임파티의 우수스피치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컨퍼런스를 개최하는 국내 최대 소셜 앱스토어인 네이트 앱스토어는 올해도 다양한 주제 및 국내 최고 권위자들의 강연과 패널토의를 통해 국내 소셜 앱스토어 시장을 분석하고 앞으로의 발전을 위한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SK Communications가 주관하는 ‘2011 대한민국 소셜게임 컨퍼런스’는 오는 4월 15일(금)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 반까지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릴 예정이다.

[문의: 02-3277-9819]

2011 대한민국 소셜게임 컨퍼런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