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가전·가구 '반값 세일'…사연 올리면 '공짜'도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옥션(www.auction.co.kr)이 봄 혼수철과 이사철을 맞아 가전와 가구를 반값에 판매하고 침실을 통째로 교체해주는 ‘전국민 집단장 프로젝트 3탄 침실바꾸기’ 행사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3월 큰 호응 속에 진행된 1탄 ‘거실 바꾸기’ 편과 2탄 ‘주방 바꾸기’ 편에 이은 완결판이라는 것.
‘침실바꾸기’ 편은 1탄과 마찬가지로 가전·가구를 50% 할인 판매하고 침실 가전·가구를 무료로 교체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총 10종의 가전·가구를 제품별 최대 15개의 한정수량으로 기존판매가에서 50% 할인된 값에 판매한다. 또 즐겨찾기나 주소입력을 통해 ‘바로옥션’으로 접속 후 사고 싶은 제품을 골라 응모하면 당첨자에게 해당 상품을 반값 구매할 수 있는 경매번호가 전달된다.
당첨자는 오는 25일 발표될 예정이다. 깔끔한 화이트톤의 ‘시몬스 S1095A QE퀸 뷰티레스트 침대’ 1대를 89만9000원에, 로맨틱한 느낌의 '에몬스 화이트 콘솔세트'는 5개 한정수량으로 20만5000원에 판매한다.
‘한경희 생활과학 스팀 다리미 HIHS-7000 WT’는 15개 한정수량으로 6만1000원에 판매하고 장롱, 서랍장,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행사품목을 한정수량으로 반값에 선보인다.
침실을 통째로 바꿔주는 ‘대박! 집바꾸기’ 이벤트도 펼친다. 가전, 가구, 침구, 리빙 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침실 사진과 사연을 올린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총 1000만원 상당의 침실 가전과 가구를 무료로 제공한다.
지원 품목은 침대, 장롱, 콘솔세트, 서랍장, 러브테이블, 청소기, 스팀청소기, 다리미, 노트북, 카메라, 공기청정기, 가습기로 총 12개 상품이다. 당첨자는 이번 달 25일 발표할 예정이다.
옥션은 또 가전디지털, 가구, 침구, 리빙 등 4개의 카테고리별 풍성한 할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가전디지털관에서는 인기상품을 모은 '베스트아이템' 코너, 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모은 '우수상품평 특별상품' 코너 등으로 구성해 할인 판매한다.
가구관에서는 브랜드가구 할인전을 통해 이노센트 4인 대리석 식탁을 33% 할인해 33만5400원에, 장인가구 미노 1200책장을 28% 할인해 7만8600원에 판매하는 등 브랜드가구를 평균 20~30% 할인된 가격이다. 최대 2만원 할인가능한 가구전용 10%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침구관, 리빙관에서는 급상승 키워드, 인기키워드 등 대표적인 키워드에 따라 품목을 분류해 인기상품을 할인한다.
김문기 옥션 가전팀장은 “이번 행사는 가격부담이 큰 가전이나 가구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는 시기에 고객들이 보다 알뜰하고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고물가로 인해 혼수, 이사 준비 등으로 부담을 안고 있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