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오늘만' 토니모리 상품교환권 40% 할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소셜 커머스 업체 위메이크프라이스닷컴(위메프)가 18일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의 1만원 상품교환권을 40% 할인된 6000원에 판매한다.
이 상품교환권은 오는 19일부터 7월 17일까지, 백화점(면세점 제외)을 포함한 전 매장과 토니모리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전 제품에 적용된다. 일인당 최대 6장까지 구매 가능하며, 1인 1회 사용시 2장까지 이용할 수 있다.
위메프는 이번 토니모리 상품권 판매와 동시에, 특별 제작한 광고를 방송한다. 제품 판매가 이루어지는 18일 하루 동안 토니모리만을 위해 제작한 위메프 버전의 광고가 공중파 TV를 통해 방송한다.
조맹섭 위메프 마케팅팀장은 "상품 선택의 폭이 넓은데다 비교적 넉넉한 유효기간에, 백화점 매장을 포함해 전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알뜰한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모을 것"이라며 "판매 브랜드를 위한 맞춤 제작 광고는 제휴사, 업체, 소비자 모두 윈-윈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위메프는 지난 3월25일, 업계 최다 지역인 64개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장했다. UI(User Interface)를 바꾸는 등 개편을 회원 가입수는 3배, 일평균 방문자수는 2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