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무균충전 공법 두유

◆빙그레 '내 손안의 콩 두유'

국내에서 처음으로 무균 충전 공법으로 만든 두유다. 고열에서 오랫동안 살균해야 하는 유리병과 달리 자외선,산소를 완전히 차단할 수 있는 재질(PET)로 만들어 콩 비린내를 없앴다. 달콤한 맛과 검은콩 두 가지로 나왔다. 220㎖에 1200원.


자연발효 성분 수분크림

◆LG생활건강 '숨 워터풀'

자연발효 성분으로 만든 수분크림이다. 발효 대나무 수액,발효꽃,발효 과일수 등을 기본 원료로 만들어 피부 속과 밖을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보습 영양크림인 '숨37 워터풀 타임리스 모이스처라이징 크림'(50㎖ · 8만원)과 젤 타입의 수분크림 '숨37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크림'(50㎖ · 8만원) 두 가지로 나왔다.


피하지방 감소 다이어트 젤리

◆한국야쿠르트 '슬림핏 다이어트 젤리'

젤리 타입의 다이어트 제품이다.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기능성분(HCA)이 1000㎎ 함유돼 있어 하루에 1번만 먹어도 복부 피하지방과 내장지방이 줄어드는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부원료로 콜라겐을 넣어 피부미용에도 좋다. 20g짜리 30포의 한달분 가격은 5만원.


수익 전액 기부 티셔츠

◆제일모직 '구호 하트 포 아이'

제일모직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가 8번째로 만든 티셔츠다. 시각장애 어린이들에게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기 위한 제품으로,탤런트 권상우 · 손태영 부부가 홍보대사를 맡았다. 3000장 한정 판매되며 남성 · 여성용 모두 8만원.


관절에 부담없는 워킹화

◆르까프 '밸런스 핏'

관절에 부담이 가지 않게 만든 워킹화다. 올바른 자세로 걸으면서 무릎,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게 해 노령층이나 임산부에게 좋다는 설명이다. 엄지 발가락 부분의 신발 밑창을 5도 정도 낮게,뒤꿈치 바깥쪽 밑창을 5도 높게 만든 경사형 구조가 특징이다. 블루 핑크 그린 퍼플 등 4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10만5000~11만5000원.


기하학적 도형의 주방용품

◆한국월드키친 '코렐 문라이트'

기하학적 도형으로 디자인한 코렐의 2011년 신제품이다. 주방용품 전문회사 한국월드키친이 젊은 여성을 타깃으로 만들어 아시아에서는 한국에 처음 내놨다. 공기 2개,대접 2개,앞접시 2개,소접시 2개,중접시 1개,컨투어(볼 형태의 접시) 3개 등 12종으로 구성된 세트가 9만9000원으로 낱개 구입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