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빅뱅 탑, 옴므파탈 매력 '폭발'…지드래곤 "내가 여자라면 사귀고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빅뱅의 멤버 탑이 최고의 '옴므파탈' 멤버로 선정됐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한 빅뱅은 "멤버 중 가장 옴므파탈 기질을 가진 건 누구?"라는 질문에 "탑이 최고다"라고 입을 모았다.

    특히 지드래곤은 "가끔씩 차에서 이동 중에 탑이 이런 저런 장난을 친다"면서 "근데 어찌나 매력적인지..만약 내가 여자였다면, 바로 그 자리에서 사귀었을 것"이라고 말해 멤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승리 역시 "얼마 전 모방송에서 드라마 '시크릿 가든'을 패러디 했다"며 "키스신을 경험해 보니 매너가 정말 좋더라. 남자인 나도 그런데, 여자들은 오죽할까 싶었다"라고 탑의 매력을 인정했다.

    이에 탑은 "멤버 중에 내가 제일 순수한 것 같다"고 스스로 인정하는 모습을 보여 좌중을 폭소케 했다.

    한편, 승리는 '멤버들 중 휴대폰에 연예인번호가 제일 많은 사람'으로 뽑혀 눈길을 끌었다.

    최근 스페셜 에디션 앨범을 발매한 빅뱅은 오는 5월 일본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한경닷컴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관련기사 1



    관련기사 2



    관련기사 3


    ADVERTISEMENT

    1. 1

      키키, 프로농구 올스타전 출격…시투·하프타임 무대 '기대'

      그룹 키키(KiiiKiii)가 프로농구 올스타전을 찾는다.한국농구연맹(KBL)에 따르면 키키(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는 18일 오후 2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25~2026 LG전자 프로...

    2. 2

      입소문, 놀랍네…'만약에 우리'

      영화 '만약에 우리'가 새해 극장가 흥행 흐름을 완전히 장악했다. 개봉 3주차 주말에도 박스오피스 정상에 오르며 2주 연속 주말 1위를 기록, 장기 흥행 중이다. '만약에 우리'...

    3. 3

      '왕의 귀환' 엑소 컴백 D-DAY

      그룹 엑소(EXO)가 정규 8집을 발매하고 '왕의 귀환'을 알린다.엑소는 19일 오후 6시 정규 8집 '리버스(REVERXE)'를 발매한다. 약 2년 6개월 만의 신보다.타이틀 곡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