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선희 동안 비결? "약간의 뭐 그런 도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데뷔 25년 차 절대 동안 가수 이선희가 자신의 동안 비결을 공개해 화제다.

    25일 방송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 출연한 이선희는 올해 마흔여덟의 나이에도 청순 동안 외모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MC 김원희는 "중학교 때 이선희 씨의 노래를 들었는데 어쩜 이렇게 그때와 똑같냐"며 놀라워했고 이에 김나영이 "김원희 언니가 더 나이들어 보인다"고 거들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선희는 동안 외모 유지 비결을 묻는 MC들의 질문에 "약간의 뭐 그런 도움을 받았다"며 "마사지도 받고 약간의 레이저 시술도 받았다"고 고백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이날 이선희는 자신의 히트곡들을 열창, 변함없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뉴스 1



    화제뉴스 2



    화제뉴스 3



    화제뉴스 4




    ADVERTISEMENT

    1. 1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청담동 들썩이게 만든 멋진 남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이 15일 오후 서울 청담동 까사 다미아니 청담에서 열린 '다미아니(DAMIANI)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

    2. 2

      [포토] 아일릿, '우아한 미모 뽐내며~'

      그룹 아일릿이 15일 오후 서울 청담동 까사 다미아니 청담에서 열린 '다미아니(DAMIANI)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

    3. 3

      [포토] 정려원, '언제 봐도 변함없는 아름다운 미모'

      배우 정려원이 15일 오후 서울 청담동 까사 다미아니 청담에서 열린 '다미아니(DAMIANI)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