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그룹(회장 차광렬)이 지난해 10월 설립한 세계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센터 '차움'은 연면적 2만㎡ 규모로 프리미엄검진센터,에버셀코스메틱센터,테라스파,베네핏센터 등을 통해 체계적인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움(원장 이정노)은 원스톱 검진시스템을 비롯해 노화도 정밀 검진,유전자 검사 등을 통해 질환은 물론이고 질병과 건강하지 않은 상태의 중간이라 할 수 있는 몸속 적신호(未病)를 찾아내 스파,운동요법,영양요법,의학적 치료 등 검증된 방법 등으로 고객의 건강을 관리해준다.

차움은 이번 엑스포에서 CHA줄기세포연구소와 함께 개발한 프레스티지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에버셀'의 새로운 제품 3종(씨스템 알 오프 앰플,씨스템 알 아이 테라피,씨스템 알 크림)을 선보인다. 피부줄기세포의 성장을 촉진해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 'SG-1'과 표피줄기세포 배양액 중 피부에 각별한 효과를 가진 7가지 복합성분인 'CHA-7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다.

차병원그룹 계열의 차바이오푸드도 식물의 생기를 살리는 '라이브셀' 기술을 적용한 천연식품 '오피플' 5종을 내놓는다. 적상추와 메밀싹 성분으로 수면장애 개선에 도움이 되는 '잠이 솔솔 오는 채소',콩나물 표고버섯 칡 성분으로 숙취 해소에 도움이 되는 '술 마신 다음날 좋은 채소',미나리 콩나물 돌나물로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나른하고 무거운 날 좋은 채소',도라지 맥문동 감초 성분으로 목에 도움이 되는 '탁하고 칼칼한 목소리에 좋은 채소',고추 칡 뽕잎 성분으로 감기회복에 도움이 되는 '지끈지끈 맹맹한 날 좋은 채소' 등이다.

차움은 이번 엑스포에서 프리미엄 검진시스템과 줄기세포화장품 등을 소개하면서 '씨스템 알 타임 오프 앰플' 세트 50개와 '오피플' 80병을 기념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정종호 기자 rumb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