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임재범ㆍ손지창, 한 아버지를 둔 이복형제…생부 임택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나는 가수다'에 새로 합류한 임재범이 화제가 되면서 임재범과 손지창의 '이복형제' 사실이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임재범의 아버지 임택근 전 아나운서는 60년대에 활약했던 톱 아나운서로, 배우 손지창은 자신이 임택근 전 아나운서의 아들이며 임재범과 이복형제라는 사실을 고백한 바 있다.

    손지창은 2009년 SBS '좋은 아침'에 출연, 중학교 3학년 때 아버지에 대해 처음 알게 됐으며 이후 경제적 도움을 구한 적이 있으나 거절당해 비참함을 느꼈었다고 회고했다.

    이후 손지창은 배우로 데뷔, 청춘스타가 되었으며 뛰어난 가창력으로 가수로도 활동했었다. 김민종과 함께 '더 블루'를 결성, 배우와 가수로서 당대 최고의 스타로 군림했었으며 현재의 아내인 배우 오연수를 만나 결혼, 가정을 꾸리게 되었다.

    한편 임재범은 1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에 출연, 선호도 조사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뉴스 1



    화제뉴스 2



    화제뉴스 3



    화제뉴스 4






    ADVERTISEMENT

    1. 1

      "잘 보세요, 제 연기는 똑같아요"…유해진의 생존법 [김예랑의 씬터뷰]

      "잘 봐봐요. 똑같아요. 크게 변한 거 없습니다. 이야기가 변할 뿐이죠. 제가 노력하는 부분은 그 이야기 속에 잘 녹아있으면 된다는 것입니다. 제 작품 보면 다 똑같아요. 그냥 유해진이죠. 그 이야기 속에 잘 있냐,...

    2. 2

      '81세' 선우용여 임신·출산 강요 갑론을박…"후회하지 마"

      배우 선우용여가 MZ 제작진과 임신, 출산에 대한 견해 차이를 보이며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선우용여는 21일 유튜브 채널에서 제작진과 회식 중 자연스럽게 아이에 대한 자신...

    3. 3

      김선호 "난 연애할 때 '쫄보', 고윤정에게 항상 혼나" [인터뷰+]

      '이 사랑 통역 되나요' 김선호가 작품에 대한 애정과 함께 함께 연기한 고윤정과 돈독한 관계를 전했다.배우 김선호는 22일 서울 종로구 소격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 사랑 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