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테러리스트, G마켓에 상담하세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G마켓이 오는 15일까지 고객의 스타일링과 관련된 고민을 해결해주는 ‘DR.G의 스타일처방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G마켓은 최근 홈페이지를 개편하며 쿨(cool)하고 펀(fun)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스타일 고민과 관련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만화로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유명 만화가 허윤미가 제작한 캐릭터 ‘DR.G’가 스타일에 대해 고민하는 고객들을 코치하는 내용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스타일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옷장을 공개하라’ 포토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게시판에 자신의 옷장 안 모습을 사진 촬영한 후 올리면 된다. 최소 3장 이상 올려야 한다. 참여 고객 중 총 5명을 선정해 185만원 상당의 ‘LG 트롬스타일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크리에이티브디렉터 박형준 실장과 함께하는 ‘스타일링 톡 Talk’ 코너도 운영한다. 시티아웃도어룩, 컬러 스타일링 등 총 5가지의 트렌디한 스타일링 비법이 소개됐다. 패션과 관련해 다양한 의견을 남길 수 있는 게시판도 마련했다. 게시판에 글을 남긴 고객 중 매일 200명을 추첨해 G마켓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