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MAC), 가볍고 상큼발랄한 ‘플라이티(Flighty)’ 컬렉션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은 깃털처럼 가벼운 포뮬라와 시원하고 상큼한 컬러감으로 매혹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5월 한정판 ‘플라이티(Flighty) 컬렉션’을 오는 5월 6일 출시한다.
봄을 맞아 기분까지 산뜻하게 전환되는 발랄하면서도 선명한 색상의 아이 메이크업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2011년 S/S 트렌드의 핵심인 팝컬러와 휘핑 크림 형태의 혁신적인 포뮬라가 함께 적용된 것이 이번 컬렉션의 특징.
플라이티(Flighty) 컬렉션은, 블루, 그린, 퍼플, 그레이의 4가지색으로 구성된 컬러 마스카라 4종(26,000원), 핑크, 그린, 블루, 골드 등 16가지 컬러로 구성된 크림 타입 아이섀도우 16종 (28,000원) 등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줌 컬러드 마스카라’는 블루, 그린, 퍼플, 그레이 4가지 색상의 컬러 마스카라로, 기본적인 컬링/볼륨/길이의 3가지 효과는 물론 선명한 컬러감까지 갖춰 화려하고 드라마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어 특별한 날의 아이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16가지 화사한 컬러들로 구성된 ‘빅 바운스 섀도우’는 맥의 혁신적인 포뮬라가 적용된 무스 형태의 크림 타입 섀도우다. 휘핑 크림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포뮬러 덕분에 부드럽고 쉽게 블렌딩할 수 있으며, 바르는 양에 따라 투명한 컬러에서 짙은 컬러까지 원하는 대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워터 베이스 포뮬러가 바르는 즉시 눈에 청량감을 선사하며 오이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눈가를 진정시켜주는 쿨링 효과도 있다.
맥의 변명숙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톡톡 튀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올 봄 팝컬러 메이크업 룩의 인기는 여름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날아갈 듯 가벼운 텍스쳐와 물감처럼 선명하고 다채로운 컬러들로 구성된 이번 플라이티 컬렉션은 많이 바를 필요없이 가볍게 톡톡 터치하듯 발라주는 것만으로도 손쉽게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여 기분까지 산뜻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