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보석비빔밥' 이현진, '넌 내게 반했어' 전격 합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이현진이 표민수PD의 신작 MBC 새 수목극 '넌 내게 반했어'(극본 이명숙)에 캐스팅 됐다.

    이현진은 MBC '보석비빔밥', KBS '바람불어 좋은 날'에서 성숙한 연기로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드라마에서 이현진이 맡은 역할은 현기영 역할. 연극과를 8년째 다니고 있는 복학생으로 연기고 연출이고 다 잘하지만, 졸업을 못하는 학생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현진은 "그동안에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역할과는 달리,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역할이라서 그 어떤 역할보다 최선을 다해서 연기를 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넌 내게 반했어'는 예술대학을 배경으로 꿈을 향해 질주하는 주인공들의 사랑과 우정, 청춘과 꿈을 그린 청춘 멜로드라마로, 정용화 박신혜 송창의 소이현 등이 출연한다. 6월 29일 첫방송.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BTS, 14곡 담은 정규 5집으로 돌아온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사진)이 오는 3월 20일 오후 1시에 14곡을 담은 다섯 번째 정규 앨범으로 복귀한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5일 밝혔다.BTS는 이날 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정규 5집 발매 소...

    2. 2

      전지현부터 구교환까지…쇼박스, 2026년 승부수 던졌다

      쇼박스가 2026년 극장가를 겨냥한 신년 영화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장르와 규모를 가리지 않은 굵직한 작품들을 전면에 내세워 새해 극장가에 승부수를 던진다. 쇼박스는 지난 2일 스케치...

    3. 3

      "내가 다 망쳐"…소향, '골든' 무대 쏟아진 혹평에 결국

      가수 소향이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골든(golden)' 커버 무대에 쏟아진 혹평에 사과했다.소향은 지난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에서 "'골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