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년에 내가 어마어마 했거든~~"

매주 일요일 9시면 브라운관을 통해 ‘어마어마~’를 외치는 그가 나타났다.

개그 콘서트 봉숭아학당에서 ‘왕년에’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조지훈이 음반제작사 플레이투알엔터테인먼트(대표 최영서), 음원 유통사 위프엔터테인먼트(대표 안대용)와 손을 잡고 ‘어마어마’를 4일 발표했다.

<KBS 개그콘서트>의 봉숭아학당에서 "왕년에 내가 어마어마 했거든"을 외치며 등장, 인기를 높여가고 있는 개그맨 왕년에(조지훈 씨)가 이번에는 트로트로 현재 진행형 인기에 도전한다.

왕년에(조지훈 씨)는 개그콘서트 ‘옹박’ ‘왕년에’, 영화 ‘두사부일체3’ 출연과 밴드보컬 활동으로 쌓은 숨은 가창력 및 기타실력, MC, 라디오 DJ 등의 다채로운 경력과 재능을 지닌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어마어마” 는 왕년에 잘나가던 남자가 한 여자의 사랑을 차지하기 위해 모든 걸 다 바치겠다는 사랑노래로, “품절남”, ”까도남” 등의 감각적인 가사내용과 흥겨운 리듬의 세미트롯곡으로 만들어졌다. 심플하면서 반복적인 리듬과 조지훈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어우러져 한층 더 곡의 분위기를 살려주고 있다.

이번 싱글에는 개그콘서트에서 옹박으로 활동할 때의 유행어인 열라뽕따이를 가사에 포함시킨 어마어마(뽕따이 Ver.)을 수록하여 곡의 완성도와 재미를 함께 추구했다.

이번 앨범은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싸이뮤직, 네이버, 다음, 몽키3 등에서 이날부터 온라인 서비스가 동시에 진행된다.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