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올가홀푸드, PB상품 30% 할인행사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풀무원의 친환경 식품기업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는 12일 창업 30주년을 맞아 제품 할인 및 증정 등 다양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가홀푸드는 전국 42개 매장에서 5000여가지의 친환경 식품과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이다.

    23일까지 12일간 이어지는 이번 행사에서는 백미, 미숫가루, 불고기비엔나, 시리얼 등 올가 PB제품을 30% 싼 가격에 판다. 올가 한우와 돈육, 무항생제 방사유정란도 특별 할인 판매된다.

    또 '특별 덤 이벤트'를 통해 풀무원 두부와 만두, 김치, 핫도그 등 다양한 풀무원 제품을 1+1 증정한다.

    올가홀푸드는 이와 함께 '풀무원과 함께하는 특별 감사 이벤트'를 열고 가족이 로하스의 삶을 경험하는 '풀무원 로하스 아카데미' 1박2일 체험권을 6가족(4인 기준)에게 제공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란치오' 외식상품권을 3명(4인 기준)에게, '브루스케타'의 3가지 메뉴권을 20명(2인 기준)에게 각각 증정한다.

    남제안 올가홀푸드 대표는 "창업 30주년을 맞아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의 큰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티웨이항공, 보잉 안전지원 프로그램 참여 확대로 안전운항 강화

      티웨이항공은 세계 최대 항공기 제작사 보잉(Boeing)의 안전지원 프로그램 참여를 확대하며 안전운항 체계를 강화해 나간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마일스 브라운(Myles Brown) 보잉 글로벌 안전 관리...

    2. 2

      삼성전자, 올 1분기 최고 성능 'HBM4 출하' 공식화

      삼성전자가 HBM4(6세대 고대역폭메모리)의 올 1분기 양산·출하를 공식화했다. 엔비디아, AMD 등 주요 HBM4 고객사의 최종 품질 검증에서 합격점을 받고 주문을 받은 데 따른 것이다.▶본지 1월 2...

    3. 3

      중국인 돌아오자 매출 '쑥'…GS25, 외국인 결제액 74% 증가

      편의점 GS25는 지난해 외국인 결제액이 전년 대비 74.2%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한중 관계 개선, K문화 확산에 따른 방한 수요 증가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라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GS25의 외국인 결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