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브랜드 대상]


“지금부터 공연입니다. TV에서 음향모드를 음악모드로 바꿔주세요.”

위 문장은 MBC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일요일 예능 ‘나는 가수다’ 공연 시작 전 화면에 나오는 자막이다. 시청자들 중에서는 TV에 음악모드라는 게 존재하는지도 몰랐다는 사람이 대다수다.

‘나가수’, ‘오페라스타’ 등 음악관련 오디션 프로그램이 성행하면서 보다 좋은 음질로 음악을 듣고자 하는 사람들의 욕구가 이어폰 열풍, 오디오 열풍으로 이어지고 있다. 파워오디오(대표 박중건, http://www.poweraudio.co.kr/)는 2011년 한경닷컴이 주최하는 중소기업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패셔너블한 고음질 오디오 판매업체로서 이목을 끌었다.

특히나 뱅앤올룹슨(bang&olufsen) A8 이어폰은 ‘나가수’ 박정현이 사용하는 이어폰으로도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덴마크 업체인 뱅앤올룹슨(B&O)은 비싼 가격대의 이어폰이긴 하지만 예쁜 디자인과 뛰어난 음질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뱅앤올룹슨 이어폰뿐만 아니라 오디오 역시 뛰어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측면에서도 각광받고 있다. 뱅앤올룹슨은 기존에 외장 앰프 형태로 거추장스럽게 느껴지는 오디오에 차별화를 두기 위해 내장 앰프를 사용한다. 뱅앤올룹슨의 오디오는 기본적으로 인테리어적인 측면을 중요시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기 때문에 고품격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것. 때문에 뱅앤올룹스 오디오는 영화 ‘과속스캔들’, ‘써니’에서 집안 분위기를 더욱 고급스럽게 하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되기도 했다.

좋은 소리를 내는 오디오는 많이 존재하지만 예쁘다는 느낌을 가지는 오디오는 흔치 않다. 파워오디오는 청각과 시각에 있어서 동시에 만족을 줄 수 있는 좀더 차별화된 시스템을 추구한다. 뱅앤올룹슨 오디오는 이에 딱 맞는 오디오다.

파워오디오에서는 인테리어 시공 시 많은 분들이 오디오를 구매해서 진행하고 있다고 밝힌다. 오디오, 스피커, 프로젝터, 스크린, 빌트인오디오, 이어폰, 이어셋, 베오비전(beovision7), 베오비전4(beovision4), 베오사운드9000(beosound9000), 베오사운드5(beosound5), 베오랩5(beolab5), 베오랩8000(beolab8000), 베오랩9(beolab9) 등 오디오 전문 쇼핑몰로써 고음질의 음향은 물론이거니와 고품격의 인테리어까지 가능케 한다.

파워오디오의 B&O 베오사운드8은 스마트 도킹 스피커로 혼수가전으로써도 그 인기가 높다. 아이팟(iPod), 아이폰(iPhone), PC, MAC, 아이패드(iPad)까지 연결이 가능하며 전용 도크에 올리거나 AUX 라인 입력 또는 USB 포트로 연결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블랙, 화이트 이외에도 그린, 블루, 옐로우, 퍼플의 다양한 파스텔 컬러로 집안의 인테리어에 맞게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혼수가전으로써 집안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시킨다.

같은 음악을 들어도 어떤 스피커를 통해 듣는가에 따라 듣는 사람의 감동이 달라질 수 있다. 때문에 ‘나가수’에서는 TV를 음악모드로 바꾼 후 공연을 관람하라는 안내를 하는 것이다. 파워오디오가 추천하는 뱅앤올룹슨은 오디오의 명가답게 어떤 장소에서도 일관된 음질, 최상의 사운드 성능을 유지한다. ‘나가수’의 음악모드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파워오디오의 뱅앤올룹슨을 주목해보자. 고음질의 감동과 더불어 고품격의 인테리어까지 덤으로 따라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