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염정아 "남편, 첫 만남서 술 먹고 업혀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염정아가 남편과의 첫 만남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한 염정아는 "남편이 내가 미스코리아 나갔을때 부터 나와 결혼하고 싶어했다"고 말했다.

    이날 염정아는 "소개팅으로 만났는데 남편이 늦게 나타났다. 보통 내 성질 같았으면 이거 뭐야 했을 텐데 그날따라 즐겁게 기다려졌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근데 딱 나타났는데 너무 귀여웠다. 처음 본 순간 피부가 뽀얗고 귀엽게 생겼었다"고 덧붙였다.

    첫 소개팅에서 두 사람은 3차까지 술을 마셨고 염정아의 남편은 당시 기절해서 업혀 나갔다. 염정아는 이날 이후 남편을 다시 못 볼줄 알았다고 설명했다.

    염정아는 "남편에게 '미안하다'고 연락이와 '사람이 살다보면 그럴 수도 있죠'라고 문자를 보냈다. 그러자 바로 남편은 '그럼 만날까요?'라고 말해 연애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또 이날 염정아는 "나는 한 해 한 해 시간이 지날수록 남편이 더욱 좋아진다"면서 "남편의 남자로서의 매력이 더욱 깊어지는 것 같다"고 애정을 과시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상현, '팬들 마음 뒤흔드는 눈빛'

      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 상현이 12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EUPHORIA(유포리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 2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안신, '귀여운 보조개 미소'

      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 안신이 12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EUPHORIA(유포리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3. 3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씬롱, '부드러운 눈빛 카리스마'

      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 씬롱이 12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EUPHORIA(유포리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