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소라 파격변신 '주먹이 운다'…"귀기를 내뿜는 마성의 이소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소라가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 또 한 번 파격변신을 시도해 화제다.

    29일 방송된 MBC '나가수'에서는 옥주현과 JK김동욱이 새롭게 합류한 가운데 '내가 좋아하는 뮤지션의 노래' 미션으로 1차 경연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소라는 정상 컨디션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넘버원' 이후 다시 한 번 파격 변신을 시도, 임재범과 소울다이브의 '주먹이 운다'를 열창해 좌중을 압도했다.

    이소라는 "제가 여자라 그 분의 창법을 똑같이 하지는 못하겠지만 꼭 한 번 임재범 선배님의 노래를 해보고 싶었고, 임재범 선배님의 노래를 하는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선곡 이유를 밝히고는 뒤어어 힙합과 록이 접목된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여 청중평가단의 큰 환호를 이끌어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마성의 이소라다", "귀기를 뿜어내는 음악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놀라워했다.

    한편 이날 1차경연에서는 옥주현이 '이승환'의 '천일동안'을 불러 1위를 차지,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뉴스 1



    화제뉴스 2



    화제뉴스 3



    화제뉴스 4




    ADVERTISEMENT

    1. 1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청담동 들썩이게 만든 멋진 남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이 15일 오후 서울 청담동 까사 다미아니 청담에서 열린 '다미아니(DAMIANI)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

    2. 2

      [포토] 아일릿, '우아한 미모 뽐내며~'

      그룹 아일릿이 15일 오후 서울 청담동 까사 다미아니 청담에서 열린 '다미아니(DAMIANI)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

    3. 3

      [포토] 정려원, '언제 봐도 변함없는 아름다운 미모'

      배우 정려원이 15일 오후 서울 청담동 까사 다미아니 청담에서 열린 '다미아니(DAMIANI)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