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확 달라진' 소시 티파니, '양악수술' 이파니와 닮은꼴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그룹 소녀시대의 티파니가 달라진 외모로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2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7월에 열리는 소녀시대의 단독 콘서트 소식을 알리며 멤버들의 최근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이전보다 훨씬 세련된 모습으로 미모를 뽐내고 있다. 그중 특히 티파니는 과거 귀여운 모습에서 벗어나 강렬한 눈빛과 날렵해진 턱선을 보였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성형을 한건가?", "얼굴이 너무 변했어요", "옛날 티파니가 생각나지 않을 정도" 등의 반응을 보이며 성형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또 다른 네티즌들은 "포토샵 때문인 것 같네요", "살이 너무 빠져서 그런 듯" 등의 반응을 보이며 반박했다.

    특히 티파니의 모습에 일부 네티즌들은 최근 양악수술 후 확달라진 이파니와 닮았다고 주장하고 나서기 까지 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7월 23일, 2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총 2회에 걸쳐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11 GIRLS' GENERATION TOUR’를 펼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