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웅진코웨이 얼음살균정수기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경속보]웅진코웨이가 살균얼음정수기를 국내 처음으로 출시했다고 8일 발표했다.

    이번에 내놓은 ‘스스로 살균얼음정수기’(모델명:CHPI-521L)는 자가 살균 시스템을 적용했다.전기화학반응을 통해 전기분해 살균수를 생성한 후 내부탱크와 유로내부 등 물이 지나가는 곳을 살균해준다.

    약품을 이용한 것이 아니어서 인체에 무해하다는 게 웅진코웨이측의 설명이다.살균을 소요되는 시간은 약 30분이며 자동살균기능을 선택할 경우 5일에 한 번씩 스스로 살균 작업을 한다.

    이 제품은 얼음추출 기능에서도 위생성이 강화됐다.얼음트레이와 저장탱크를 쉽게 분리할 수 있도록 설계해 청소와 관리가 용이하고 탱크내부의 위생상태 확인이 가능하다.

    또 제빙 선택기능과 빛 감지센서를 도입해 에너지 효율을 높였다.일시불 가격은 250만원이며 렌탈서비스에 가입하면 등록비에 따라 4만4300~5만7500원의 월 렌털료로 사용할 수 있다.

    고경봉 기자 kg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반떼부터 S클래스까지…2026년 '신차 대전' 막올랐다

      국산차를 비롯한 수입차업계가 신차를 쏟아낸다. 현대자동차는 아반떼와 투싼 등 베스트셀링카를 출시하고 수입차 시장의 강자인 BM...

    2. 2

      '젠틀몬스터 표절 의혹'…블루엘리펀트 대표 구속

      젠틀몬스터를 운영하는 아이아이컴바인드가 제기한 형사 고소 사건과 관련해 블루엘리펀트의 대표가 구속됐다.14일 뉴스1에 따르면 대전지방법원은 13일 부정경쟁방지법 위반 혐의를 받는 블루엘리펀트 대표 이 모 씨에 대해 ...

    3. 3

      "주식 대박에 해외여행만 인기"…사장님들 '비명' 쏟아진 까닭

      "더 떨어질 매출도 없어요."불경기에 연휴까지 겹치면서 자영업자들이 침울한 분위기에 빠졌다. 과거에는 연휴가 가족 외식 등으로 매출이 늘어나는 대목이었지만, 최근에는 구매력이 있는 소비자들이 해외로 떠나면서 연휴 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