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이유식 오가닉맘 '다나와와 함께 하는 체험단 이벤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00% 친환경 농산물로 이유식을 만드는 유기농 이유식 제조회사 오가닉맘(www.organicmam.co.kr)이 '다나와와 함께 하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식회사 다나와와 오가닉맘의 제휴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농약이나 첨가물 없이 만들어진 친환경 홈메이드 오가닉맘 이유식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오가닉맘 이유식은 100% 친환경 농법으로 키운 친환경 식품으로만 만들어져 아이들의 안심 먹을거리로 제격이다. 오가닉맘 이유식은 각 제품마다 친환경 인증마크를 표기하였으며 오가닉맘 홈페이지에는 각 제품에 사용된 식재료의 출처를 책임자 및 인증번호까지 투명하게 표기하여 엄마들이 안심하고 이유식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오가닉맘 친환경 이유식은 유기농 쌀과 친환경 야채(곡류), 무항생 쇠고기, 돼지고기, 계란을 사용하며, 150도 고온 멸균된 친환경 유리병을 사용한다.
이번 '다나와와 함께 하는 체험단 이벤트'는 이벤트 참여 인원 중 30명을 선정해 1세트 7병(2~3일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참여 이유와 아기 개월 수, 원하는 이유식(개월별), 이벤트 내용 스크랩 주소(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 개인 블로그 주소, 체험기 계획 등을 다나와 오가닉맘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후 이벤트에 선정된 참여자는 아기 개월 수에 맞는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게 되며 체험 후 오가닉맘 이유식 후기 내용을 개인 블로그 및 다나와 유아동 커뮤니티 사용기 게시판 등에 올려주면 된다.
유기농 이유식 오가닉맘 박치웅 대표는 “최근 직장맘들이 많아짐에 따라 영양가도 풍부하고 안전한 유기농 이유식을 찾는 엄마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오가닉맘은 국내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키운 재료들로 만들며 홈페이지에서 제품 내 재료 원산지 및 인증번호를 100% 공개하고 있어 엄마들의 신뢰가 높다”고 설명했다.
또 일반 재료보다 5배 이상 비싼 친환경 재료를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유에 대해 박 대표는 “오가닉맘은 현대유기농에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직접 친환경 채소 유통이 가능하다는 이점을 이용하여 양질의 친환경 재료를 사용하는 반면 가격은 저렴하게 책정하고 있어 오가닉맘을 찾는 엄마들이 점점 늘고 있다”며 “이번 체험단 이벤트로 유기농 이유식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나아가 오가닉맘이 언제나 아기들의 건강에 고민하는 바쁜 엄마들의 건강한 해결 방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다나와와 함께 하는 체험단 이벤트'는 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평가 기간이 끝난 후에는 베스트 리뷰어 3명을 추첨, 오가닉맘 4세트(1개월분)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기농 이유식 오가닉맘 홈페이지 www.organicmam.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