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촬영중 1억 5천만원 SUV 계약한 통큰 20대 CEO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촬영중 1억 5천만원 SUV 계약한 통큰 20대 CEO
    국내 한 대 뿐인 고급 SUV를 현장에서 바로 계약한 쇼핑몰 CEO가 화제다.

    임희정(27)은 케이블 TV 촬영중 실제로 촬영 도중에 국내 한 대 뿐인 1억 5천만원 상당의 고급 포르쉐 SUV를 바로 계약하고, 샤넬 제품 1000만원어치를 구매하는 등 폭탄쇼핑의 진수를 보여줬다.

    뛰어난 미모로 국내 유명 연예 기획사로부터 잇단 러브콜을 받고 있는 임희정은 삼성동에 위치한 50평대 집을 ‘스위트룸 2’에서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그녀의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자랑했다.

    임희정의 집에는 김태희의 멀버리백, 최지우의 로에베백 등 수백만원을 호가하는 명품백과 고소영이 입었다는 1000만원 상당의 샤넬 트위드 자켓 등 아직 가격표도 떼지 않은 고가의 명품 의상들로 가득해 청담동 명품 멀티샵을 방불케 했다.

    이날 방송에서 임희정은 반짝반짝 빛나는 그녀의 ‘명품 꿀피부’ 관리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실제 하루 방문자수만 천 여명에 달하는 그녀의 개인 홈페이지에는 꿀피부 관리법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고. 매일 바르는 기초 화장품만 12개에 달하는 그녀는 세안 후 기초화장에만 40분을 투자하는 피부 관리 노하우를 밝혔다.

    한편, 임희정은 청순 가련해 보이는 외모와 달리 촬영 내내 엉뚱한 발언을 내뱉어 반전 매력을 뽐냈다. ‘소주 마니아’인 임희정은 “생애 최초 방송 출연이라는 긴장감에 소주 반 병을 마시고 촬영에 임했다” 면서 술 때문에 파출소까지 갔던 사연을 공개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폭탄쇼핑의 진수를 보여주는 국보급 여신 임희정의 럭셔리한 드레스룸은 오는 19일 밤 12시에 FashionN ‘스위트룸 2’에서 방송된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화제뉴스 1




    화제뉴스 3



    ADVERTISEMENT

    1. 1

      다이먼 "연준 독립 흔들리면 금리 더 오를 것"

      월가 주요 은행의 CEO들은 제롬 파월연방준비제도 의장에 대한 트럼프 정부의 소환 조사에 반대하며 미국 연방준비제도의 독립성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13일(현지시간) 로이터 등 외신들에 따르면, JP모건의 최...

    2. 2

      JP모건 "트럼프 카드 이자 10% 제한에…모든 방안 검토"

      JP모건은 트럼프 대통령의 신용카드 이자율 통제 요구에 대해 소송을 포함,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고 밝혔다. 13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JP모건의 체이스의 제레미 바넘 최고재무책임자(CFO)...

    3. 3

      美증시, 근원 인플레 개선에도 시장은 '냉담'…하락 확대

      13일(현지시간) 발표된 12월 인플레이션 보고서에도 시장의 금리 인하 기대가 크게 달라지지 않으면서 이 날 뉴욕 증시는 하락세로 출발했다. CPI 발표직후 정책에 민감한 2년물 국채가 한 때 3베이시스포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