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H컵녀' 조민서, 차세대 베이글녀 급부상…'이민정 닮은꼴'로 화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탤런트 조민서가 'H컵녀'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KBS '연예가 중계'리포터로 활동했던 조민서가 'H컵녀'라고 불리며 차세대 '베이글녀'로 급부상하고 있다.

    조민서는 한 화장품 CF 촬영에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 'H컵녀'라는 별명이 붙어진 것.

    또한 조민서는 자신의 미니홈피에 "남희석의 해피하우스 대기실! 간만에 찍은 셀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섹시한 화장품 모델의 모습 때와는 달리 노란색 꽃무늬 원피스를 입은 조민서는 단아한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코스타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조민서는 리포터 활동을 접고 연기활동 준비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민서 국악예고 출신으로 MBC '태왕사신기'로 데뷔, SBS '워킹맘'에서 열연을 펼쳤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SM·나영석·Mnet 뭉쳤다, '응답하라 하이스쿨' 2월 공개

      SM엔터테인먼트 다국적 남자 연습생팀 SMTR25가 나영석 PD가 이끄는 제작사 에그이즈커밍과 손잡고 Mnet을 통해 예능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Mnet은 23일 'SMTR25'가 출연하는 새 리얼리티...

    2. 2

      "잘 보세요, 제 연기는 똑같아요"…유해진의 생존법 [김예랑의 씬터뷰]

      "잘 봐봐요. 똑같아요. 크게 변한 거 없습니다. 이야기가 변할 뿐이죠. 제가 노력하는 부분은 그 이야기 속에 잘 녹아있으면 된다는 것입니다. 제 작품 보면 다 똑같아요. 그냥 유해진이죠. 그 이야기 속에 잘 있냐,...

    3. 3

      '81세' 선우용여 임신·출산 강요 갑론을박…"후회하지 마"

      배우 선우용여가 MZ 제작진과 임신, 출산에 대한 견해 차이를 보이며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선우용여는 21일 유튜브 채널에서 제작진과 회식 중 자연스럽게 아이에 대한 자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