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는 리조트형 컨벤션에 강점을 갖고 있다. 대형 회의시설을 갖춘 고급 호텔 · 리조트들이 많기 때문이다. 중문 바다를 품고 있는 하얏트리젠시제주가 그 중 하나다.

이 호텔은 1985년 개관 이래 제주도 내 유일의 인터내셔널 체인 호텔로 사랑받아왔다. 2002년 전면 개보수 공사를 통해 현대적 감각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하얏트리젠시제주는 비즈니스 미팅을 위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며 공식 업무회의 이후에 진행되는 테마행사까지 기획 판매하는 등 리조트형 마이스 시장 공략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400여명 규모의 회의를 할 수 있는 연회 공간과 컨벤션 전문가로 구성된 마이스팀을 별도 운영하며 행사 시작부터 끝까지 지원하고 있다.

야외 정원이 한눈에 들어오는 칵테일 리셉션을 따로 둔 리젠시 볼룸과 편안한 자연광에 제주 바다를 조망할 수 있도록 설계된 테라스 볼룸은 소규모의 연회에서 기업 세미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기에 알맞다.

레저와 비지니스를 결합한 중소 규모의 기업 세미나와 연회행사가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회의 시설과 장비 및 커피와 차,스낵 세트,점심식사로 구성된 미팅 패키지도 선보이고 있다. (064)733-1234,www.jeju.regency.hyat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