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차, 아이폰용 '벨로스터 게임 앱' 내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자동차는 20일부터 아이폰 이용자들이 레이싱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현대 벨로스터 HD'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아 이용할 수 있는 이 앱은 국내 완성차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모바일 게임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벨로스터 주요 고객층인 젊은 세대를 겨냥한 고화질(HD) 모바일 게임으로 내놨다"면서 "실사를 바탕으로 정교하게 제작돼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앱은 그린애플, 썬플라워 등 9가지 색상의 벨로스터를 고를 수 있고 전원풍 트랙, 도시형 트랙 등 3개 주행 트랙을 지원한다. 또 벨로스터를 직접 타고 주행하는 느낌의 1인칭 시점 화면과 차량을 내려다보는 느낌의 3인칭 시점 화면이 제공된다.

    이밖에 와이파이(Wi-Fi)와 블루투스에서 2명이 동시에 접속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CPU 가격마저 오른다…노트북 시장 직격탄

      D램, 낸드플래시 등 메모리 반도체에 이어 중앙처리장치(CPU), 전자회로기판(PCB) 등 컴퓨터용 핵심 부품 가격이 줄줄이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노트북 제조사들이 제품 가격 인상에 나서면서 컴퓨터 시장이...

    2. 2

      현대모비스, 램프사업 매각 추진…OP모빌리티와 MOU

      현대모비스가 램프 사업 부문을 프랑스 자동차 부품 기업 OP모빌리티에 매각을 추진한다. 내연기관에서 벗어나 전동화·자율주행 등 미래 모빌리티 중심으로 사업 구조를 재편하겠다는 의도로 해...

    3. 3

      황성엽 금투협회장 "코스피 5000 시대…자본시장 새 역사"

      코스피가 5000선 위에서 마감하며 전인미답의 고지에 올랐다. 금융투자협회(금투협)는 자본시장의 새로운 역사가 시작됐다고 평가했다.금투협은 27일 축하 메시지를 내고 "코스피 5000 돌파는 70년을 넘은 우리 자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