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올 여름, 씨 스테이∙씨 캠프 경험해 보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협은행, 일반인 대상 어촌체험 및 해변 캠프 참가자 공개 모집
    -어촌 민박, 해변 캠핑, 무인도 탐험 등 다양한 어촌 체험이 무료

    수협은행(은행장 이주형)은 6월 22일부터 7월 10일까지 일반인을 대상으로 어촌 및 바다 체험 행사인 ‘씨 스테이’ 및 ‘씨 캠프’ 참가 희망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씨 스테이와 씨 캠프 행사는 수협은행이 주최해온 여름축제인 ‘사랑海 썸머 페스티발’ 10주년을 맞아 특별히 마련한 것으로, 참가 자격에 제한이 없어 누구나 가족, 친구 단위로 참여할 수 있으며, 수협은행에서 숙박료 전액과 일정액의 체험 비용도 지원한다.

    씨 스테이는 7월 23일부터 31일까지 회차당 2박 3일 일정으로 4회차에 걸쳐 강원도 양양, 충청남도 안면도, 경상남도 남해군의 체험마을에서 어촌 민박, 무인도 탐험, 고동잡기, 후릿그물, 어촌 밥상 등 다양한 어촌생활을 체험할 수 있다.

    씨 캠프는 7월 27일부터 31일까지 회차당 2박 3일 일정으로 2회차에 걸쳐 강원도 양양 하조대 해수욕장에서 개최되며, 해변 텐트 캠핑, M-net 슈퍼 콘서트, 모래조각 대회, 해변노래자랑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씨 스테이와 씨 캠프에 참가를 원할 경우는 인터넷 ‘수협은행 홈페이지(www.suhyup-bank.com)’나 ‘사랑해 썸머페스티발 이벤트 페이지(www.lovesummer.co.kr)'에 접속해 신청하면 되며, 신청자가 모집인원(씨 스테이 160가족, 씨 캠프 600가족)보다 많을 시에는 추첨을 통해 선발하게 된다.

    이번 행사와 관련하여 수협은행 관계자는 “우리 국민이 어촌을 찾아 휴가를 보내는 것만으로도 고유가와 어족자원 고갈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촌 경제에 큰 도움이 되는 만큼, 이번 ‘씨 스테이’와 ‘씨 캠프’에 많은 참여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보도자료]

    ADVERTISEMENT

    1. 1

      레이 달리오,"세계가 자본전쟁 직전"경고

      전설적인 투자자 레이 달리오는 고조되는 지정학적 긴장과 불안정한 자본 시장 속에서 "세계가 자본 전쟁 직전”에 있다고 경고했다.3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브리지워터 어소시에이츠의 창립자인 달리오 ...

    2. 2

      기업실적 기대속 美증시 혼조세

      기업 실적에 대한 기대와 금과 은 가격의 반등으로 위험선호 심리가 안정된 가운데 미국 증시는 3일(현지시간) 혼조세로 출발했다. 미국 동부시간으로 오전 10시 10분에 S&P500은 전 날과 비슷한 6,98...

    3. 3

      EU, 핵심광물 중국 의존 줄인다…미국과 공동협력 추진

      유럽연합(EU)은 중국의 영향력을 억제하기 위해 핵심 광물자원 협력 방안을 미국에 제안할 예정이다. 주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하는 국제 핵심 광물자원 협약 체결에 반영하기 위한 것이다. 3일(현지시간) 블룸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