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T.G.I.프라이데이스, 용산 아이파크몰점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패밀리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이하 TGIF)가 서울 용산아이파크몰점을 27일 오픈한다.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TGIF 최대 좌석수인 300석 이상을 보유, 30명 이상 수용이 가능한 세미나 실을 별도로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인테리어는 쇼핑과 오락을 즐기는 고객층 유입이 많은 지역적 특색에 맞춰 더욱 경쾌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또 세미나실은 빔프로젝터와 스크린등을 구비해 직장인들이 회식 및 회의실로 활용하기 용이하도록 설계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변화하는 외식 시장 속에서 트렌드 구축을 도모하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잡기 위해 매장 내 R&D실을 신설, 각종 교육 및 개발 전략에 집중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일본 대표 프리미엄 오미야게 디저트 4개 브랜드, 서울 팝업스토어 진행

      배우 심형탁이 29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OMIYAGE+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디저트 팝업 이벤트'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OMIYAGE+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디저트 팝업 이벤트가 서울 ...

    2. 2

      "개당 99원, 국내 최저가"…쿠팡, PB 생리대 가격 29% 인하

      쿠팡의 PB 자회사 씨피엘비(CPLB)가 생리대를 최저 99원에 판매하기로 했다. 중대형 PB 생리대 판매가를 최대 29% 인하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국내 최저가로 공급한다는 방침이다.쿠팡 CPLB는 내달 1일부터...

    3. 3

      [속보] 방미 산업장관 "29일 러트닉 만나…에너지장관·국가에너지위원장도"

      방미 산업장관 "29일 러트닉 만나…에너지장관·국가에너지위원장도"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