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의 미니앨범 'BREAK DOWN' 한정판에 수록된 스페셜 화보가 공개됐다.

28일 오전 공개된 김현중의 스페셜 화보 이미지는 지난 8일 발매된 일반판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사진과는 또 다른 매력을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현중은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음악방송 등에서 보여주지 못한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블랙 수트, 근육질의 몸매가 드러나는 베스트 등 다양한 느낌의 의상으로 한층 세련되고 남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물감을 흩뿌려놓은 듯한 배경과 은은한 컬러의 조명 등을 이용하여 기존 이미지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프로 모델 못지 않은 탄탄한 근육질 몸매와 다양한 포즈로 완벽한 이미지를 완성시키며 여심을 사로 잡고 있다.

네티즌들은 "리미티드에디션계의 종결자!(ID: hjoongluv)", "화보가 따로 없네~ 뭘 해도 최고 간지(ID: imhenecia111)" "팬서비스의 진수를 보여주는 우주신(ID: 현중사랑)" 등의 글을 남기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김현중이 국내외 팬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23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 한정판 앨범은 예약 오픈 1시간 만에 매진 되며 앨범 판매 총 11만장의 저력을 과시했다.

오는 30일 정식 발매되는 한정판에는 미니앨범 CD와 메이킹 필름, '브레이크다운(BREAK DOWN)'과 제발(PLEASE)’의 뮤직비디오가 수록되어 있는 DVD, 48페이지에 걸친 미공개 화보 등이 수록돼 있다.

한경닷컴 이상미 기자 leesm118@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