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브랜드 대상]


내 아이를 위한 맞춤돌상, 성장기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포토테이블, 사랑스러운 풍선장식. 일생에 한 번 있는 기억에 남는 돌잔치를 위한 루미의 파티꾸미기 대작전! 전주 돌잔치컨설팅 ‘루미의 러블리파티’

세련된 엄마의 미적 감각, 하나 혹은 둘 밖에 없는 아이에 대한 애틋함이 합쳐져 돌잔치 풍속도는 날이 갈수록 변모하고 있다. 돌상, 돌반지, 돌잡이 정도만 챙기던 돌잔치가 디자인돌상, 개성 넘치는 돌잡이, 손님들에게 내 아이의 1년을 한눈에 보여주는 포토테이블, 성장동영상, 실용적이면서도 기억에 남을 만큼 독특한 돌답례용품까지, 돌잔치는 이제 파티의 개념으로 이해하는 것이 더 가까울 것이다.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돌상으로 전주지역, 전북지역에서 아기 엄마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전북 전주 돌잔치업체 루미의 러블리파티(대표 송루미, http://cafe.daum.net/roomi-lovely-part)는 한경닷컴이 주최한 2011년 상반기 중소기업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아기자기한 돌상, 사랑스러운 돌잔치컨설팅의 가치를 인정받았다.

전북 돌잔치업체 루미의 러블리파티라는 이름으로 출발한 지는 불과 몇 개월 되지 않지만, 사실 송루미 대표는 4년 반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을 돌잔치 현장에서 돌잔치의 분위기, 트렌드, 엄마들의 성향, 돌풍선 디자인, 예쁜 돌상차림, 다양한 포토테이블에 대해 경험해왔다. 오랫동안 현장에서 뛴 경험에서 배운 센스로 인해 러블리파티는 아기엄마들이 원하는 돌잔치, 좀 더 나은 돌상을 향한 발돋움을 할 수 있었다.

송루미 대표는 4년 반 동안의 경험을 발판으로 삼아 돌상, 포토테이블, 풍선, 돌잔치 사회 등 돌잔치에 필요한 전반적인 행사에 대해 조언하고 돌잔치를 진행하는 데 도움을 준다. 처음 돌잔치를 준비하는 초보 엄마, 아빠들의 고민과 어려움을 해소하며 가족의 중요한 행사인 돌잔치에 필요한 것, 있으면 좋은 것, 빠뜨리지 말아야 할 것을 체크해준다. 보다 즐거운 돌잔치를 위해 돌잔치 전문 사회자를 섭외하기도 한다.

아기의 첫 돌을 축하하러 온 하객들에게는 유쾌하고 즐거운 돌파티를 선사하고, 생애 첫 생일을 맞는 아기에게는 정성을 다한 돌상, 포토테이블, 아기자기하고 세련된 돌상풍선장식으로 예쁜 돌사진을 찍을 수 있게 돌잔치 행사장을 꾸며주는 루미의 러블리파티는 전북 돌잔치업체, 전주 돌잔치업체로 센스있는 돌잔치 업체로 엄마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나고있다.

엄마, 아빠에게는 기억에 남을 특별한 날, 첫 돌. 아기에게는 사진으로 추억하게 될 생일을 소중한 기억으로 남기기 위해 아기자기하고 러블리한 소품으로 꾸민 돌상 대여, 러블리한 소품, 포토테이블 제작, 돌잔치 풍선 데코레이션, 돌잔치 사회까지 진행하는 돌상대여, 돌잔치컨설팅 루미의 러블리파티는 특별한 날을 빛내고 싶은 엄마들의 마음을 만족시켜줄 것이다.

또한 루미의 러블리파티는 다년간의 현장경험에서 쌓이고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돌잔치 행사뿐 아니라 프로포즈, 웨딩장식, 웨딩카, 생일파티, 풍선장식 등 다양한 행사에도 장식을 도맡아 하고 있다.

송루미 대표는 “소중한 날, 러블리 파티를 선택해 주신만큼 사랑스런 아가의 첫 번째 생일이 특별하게 빛날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리겠습니다.”라며 아기의 첫 생일을 빛낼 것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