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잠사' 이성열, 안지현에 "사귀면 될 거 아냐!" 질투심에 '폭풍고백'
[김도경 인턴기자] 소준이 질투심에 사로잡혀 현주에게 사귀자고 말문을 열었다.

7월15일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이하 '당잠사') 에서는 학교 갈 준비를 하는 소준(이성열)과 현주(안지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현주는 자신의 핸드폰을 들여다 보며 키득거렸고 이에 소준이 뭐하는 거냐고 묻자 "포토메일을 보고 있다" 고 대답했다.

그런데 그 포토메일 속에는 현주가 소준이 아닌 다른 남자와 함께 다정히 찍은 사진이 들어 있었고 이에 소준은 "너는 어제 나한테 사귀자고 해 놓고 하룻밤 사이에 다른 남자랑 어떻게 이럴 수 있냐"고 고함을 질렀다.

현주는 "하지만 니가 나랑 안 사귄다고 거절했지 않느냐" 라고 대답했고 이에 소준은 잠시 말문이 막힌 듯한 모습이었지만

그러나 소준은 이내 "알았으니 사귀면 될거 아니냐" 라고 말해 오히려 현주를 당황하게 만들었고 보는 이들의 깨알같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신혜(강예솔)이 심장 수술을 받지 않으면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하고 말아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출처: SBS '당신이 잠든 사이'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지하철 무개념녀 등장, 정재형 "비슷한 경험에 서러웠다"
▶양희은 '나가수' 출연 긍정검토 "데뷔 40년차 떨어뜨리는 일 곤란할텐데"
▶'시티헌터' 이민호, 박민영에 폭풍고백 이어 충격 이별선언!
▶토니안 "H.O.T. 멤버 세 명이서 한 여자연예인 좋아했다" 사각 관계 밝혀
▶곽지민, 파격 드레스로 화제의 인물로 우뚝! '이걸 노렸나?'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