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부동산 시장] 화제의 분양현장 : 파주 극동스타클래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이에겐 영어교실…어르신엔 텃밭 경작권 제공
웅진그룹 계열 극동건설이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당동리 479의 9 일대에서 '파주 극동스타클래스'를 분양 중이다. 지하 2층~지상 22층,총 1006가구로 구성된 대단지다. 전용면적 기준으로 63~117㎡ 크기다. 소비자의 세심한 마음까지 고려한 게 특징이다. 유아에서 성인 실버 세대까지 아우르는 각종 특화상품이 단지 곳곳에 적용돼 있다.
우선 유아와 아동을 둔 입주자의 경우 웅진씽크빅의 특화된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유아를 대상으로 단지 내 보육시설을 2년간 무료로 운영하며,초등학생에겐 웅진씽크빅 영어교육기관을 통해 2년간 무료로 영어교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단지 내 북카페에는 3000여권의 보유도서를 지원한다. 전자도서관에서는 전자책,키즈북,오디오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한 특화상품으로는 주부들만의 전용공간인 미즈룸과 체력단련과 함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스크린 골프장을 운영한다. 실버 세대를 대상으로 한 특화상품도 눈여겨볼 만하다. 단지 내 사용하지 않는 부지를 활용해 일부 가구에 텃밭 경작권을 제공한다. 입주 후 1년간 컴퓨터 강좌를 상시 운영하고,건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단지 내 산책로도 조성한다.
편의시설도 뛰어나다. 출퇴근 및 등하교 등의 편의를 돕기 위해 입주 후 2년간 무료로 단지 내 버스를 운영한다. 가족건강을 생각하는 웅진그룹답게 전 가구에 웅진코웨이 정수기를 설치한다. 자녀방에는 공기청정기를,부부욕실에는 비데를 지원한다. 단지 전체를 하나의 공원처럼 만든다. 이렇다보니 조경 면적률이 40% 이상으로 쾌적한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다.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평면 설계도 차별화되는 부분이다. 거실에는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입주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침실엔 붙박이장을 들이고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했다. 주방은 개방형으로 설계했고,아일랜드 작업대를 설치했다. 욕실은 이중 배관 시스템을 적용한다.
계약 조건은 계약금 10%,중도금60%(전액 무이자),잔금 30% 등이다. 발코니 확장을 무상 지원한다. 입주 시기는 2012년 12월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53의 1에 위치하고 있다. (031)905-4477
조성근 기자 truth@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