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크레온이 주식투자대회 참여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0일 대신증권은 국내 최대규모 주식투자대회인 '크레온 크리에이티브 트레이더(CREON Creative Trader) 2011' 개최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달인 3색 이벤트를 내달 21일까지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차트의 달인, 시황의 달인, 소통의 달인 이벤트로 나눠 진행된다. 차트의 달인 이벤트는 스스로 차트실력을 모의 테스트해 볼 수 있는 '크레온 마스터차트 서비스'를 활용해, 모의 매매를 20번 이상 실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누적수익률 상위 3명에게 투자지원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다. 누적수익률 1위에게는 100만원, 2위는 50만원, 3위는 30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제공한다.

시황의 달인 이벤트는 크레온 커뮤니티 사이트(http://comm.creontrade.com) 내 게시판에 종목 추천 글이나 시장 분석 글을 올리면, 추천과 댓글 수에 따라 반얀트리 서울 1박 숙박권과 스파 이용권, 오션월드 1박과 이용권,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매주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도 지급한다.

소통의 달인 이벤트는 '100일의 여름 휴가가 생긴다면 하고 싶은 일은?'이라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크레온 공식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reontrade) 내 '소통의 달인 이벤트' 코너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응모기간은 시황의 달인과 차트의 달인 이벤트가 각각 내달 7일까지, 소통의 달인이벤트는 내달 21일까지다.

차트의 달인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KB국민, SC제일, 우리, 신한, 하나, 농협, 외환, IBK기업, 시티, 광주, 대구, 부산은행과 에버리치(전 우체국)에서 대신증권 계좌를 개설한 크레온 주식투자대회인 '크레온 크리에이티브 트레이더(CREON Creative Trader) 2011'에 참가한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시황의 달인 이벤트는 크레온 커뮤니티 사이트(http://comm.creontrade.com)에 가입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고, 소통의 달인 이벤트는 참여 제한이 없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크레온 커뮤니티 사이트(http://comm.creontr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고, 관련 문의는 크레온 고객감동센터(1544-4488)를 통해서 하면 된다.

한경닷컴 최성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