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2NE1-박정현 제치고 ‘몽키3’ 2주 연속 1위!
[우근향 기자] 미쓰에이가 박정현, 2NE1의 맹추격을 뿌리치고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 7월 2주 주간차트(7월25일~31일)에 따르면 미쓰에이의 ‘굿바이 베이비(Good-bye Baby)’가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1위에 올랐고, 몽키3 뿐 아니라 멜론, 도시락 주간차트에서도 1위에 올라 일시적인 인기가 아님을 입증했다.

2NE1의 ‘헤이트 유(Hate You)’는 인기 탄력을 받아 3위로 올라섰고, 뒤늦게 공개된 신곡 ‘어글리(UGLY)’까지 여세를 몰아 7위에 랭크되면서 차트를 점령했다.

MBC ‘나가수’가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했다. 2위인 박정현의 ‘나 가거든’에 이어 장혜진의 ‘술이야’가 5위, 김범수의 ‘희나리’도 10위에 올랐다.

티아라의 ‘롤리폴리(Roly-poly)’는 2계단 내려앉아 4위를, 창민과 이현 옴므 프로젝트 ‘남자니까 웃는거야’도 1계단 하락해 6위를 기록했다.

포미닛 멤버 현아의 ‘버블 팝(Bubble Pop)’과 ’무한도전-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GG팀(박명수, 지드래곤)의 ‘바람났어’가 각각 8위와 9위를 차지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그 밖에 리쌍의 ‘그랜드 파이널(Grand Final)’(11위), 엠블랙의 ‘모나리자’(13위), 애프터스쿨 레드의 ‘밤 하늘에’(16위), ‘도슈코2’ 삽입곡 드렁큰 타이거의 ‘두두루 와바루’(19위), 인피니트의 ‘내꺼하자’(27위) 등이 30위권 내에 이름을 올렸다.

몽키3 주간차트는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횟수를 50대 50의 비율로 합산해 공정성과 신뢰성을 높인 공신력 있는 음원차트다. 몽키3 주간차트 1~100위곡들을 몽키3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우리, 윤두준과 누드화보 촬영 “수영복을 그래픽으로 지운것 뿐”
▶ '스파이명월' 한예슬 굴욕3종세트, 스파이 or 빈대? "코믹 연기 물 올라"
▶ 김완선, 알고 보니 수재? ‘하와이대학 재학 시절 전 과목 A학점!’
▶ '사기캐릭터' 양대산맥, 노홍철-은지원 '둘이 붙으면 누가 이길까?'
▶ ‘1박2일’ 주말예능 왕좌 등극 ‘식상하지만 원칙 지켰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