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 S라인 버리고 ‘뚱보현영’으로 변신?
[이정현 기자] 대한민국 대표 몸짱스타 ‘뚱보 현영’으로 깜짝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8월4일 방송예정인 스토리온 ‘다이어트 워5’ 타이틀 영상에는 뚱뚱한 몸에 현영의 얼굴을 합성한 ‘뚱보 현영’의 사진이 공개된다. ‘‘다이어트 워’에 출연하면 뚱뚱했던 몸매가 날씬해진다‘는 프로그램 콘셉트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된 ‘뚱뚱현영’ 작업은 현영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뤄졌다.

‘뚱뚱현영’에 합성된 몸은 앞서 ‘0.1톤 얼짱녀’로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는 박효린 참가자라는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합성모습을 지켜본 박효린은 자신의 몸매가 이후 현영의 날씬한 몸매로 바뀌는 것을 지켜본 뒤 “나도 저렇게 날씬한 몸매로 변신하겠다”라며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현영은 ‘다이어트워 시즌2’부터 4년째 MC를 맡고 있다. 어떤 시즌보다 안타까운 사연을 가진 참가자들이 많은 것에 대해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새로운 인생을 찾은 참가자들을 많이 봐왔다. 이번 시즌5 참가자들 역시 끝까지 노력해서 이 타이틀 영상처럼 날씬한 몸매로 거듭났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다이어트 워’는 비만으로 고통받고 있는 참가자들의 다이어트 대결을 그린 국내 최초 다이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역대 최대 상금인 1억원의 상금을 내걸고 불꽃 튀는 대결을 벌이고 있다. (사진제공: 스토리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우리, 윤두준과 누드화보 촬영 “수영복을 그래픽으로 지운것 뿐”
▶ '스파이명월' 한예슬 굴욕3종세트, 스파이 or 빈대? "코믹 연기 물 올라"
▶ 김완선, 알고 보니 수재? ‘하와이대학 재학 시절 전 과목 A학점!’
▶ '사기캐릭터' 양대산맥, 노홍철-은지원 '둘이 붙으면 누가 이길까?'
▶ ‘1박2일’ 주말예능 왕좌 등극 ‘식상하지만 원칙 지켰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