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스페셜보험(골프보험플랜) 신상품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4월 골프보험이 판매중지 되었다가 골프보험플랜으로 새롭게 출시된 상품을 알아보자. 별도 홀인원보험플랜으로 설계가 가능하여 골프애호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골프보험플랜은 늘어나는 골프인구를 위한 홀인원보험플랜으로 골프를 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종합적으로 보장 받을 수 있다.
골프보험플랜을 살펴보면 기본계약 1억5천, 상해사망 1억5천, 골프중상해사망후유장해 1억, 상해입원일당 3만원, 골절진단/수술 30/60만원, 홀인원비용(갱신형) 3백만원, 알바트로스비용(갱신형) 3백만원, 골프용품손해 3백만원, 골프활동중배상책임 2천만원 등이다.
매월 10만원~30만원 10년간 보험료를 납부하면 만기 시에도 만기환급금이 지급되는 상품으로 골프애호가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을 수 있는 보험상품이다. 4월부터 골프보험이 판매중지가 되었다가 7월 신상품으로 출시되어 홀인원보험을 기다렸던 골퍼들에게는 반가운 희소식이다.
국내 손해보험회사들이 특약으로 판매하는 홀인원보험은 우리 사회의 독특한 접대문화와도 관련이 있다. 대부분의 골퍼들이 평생 한번 하기도 힘든 홀인원의 기쁨도 그만큼 크지만 뒷감당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홀인원을 기록한 당사자는 경기진행을 돕는 캐디에게 넉넉한 사례비를 주고 동반자들을 거하게 대접해야 한다. 이에 더해 나중에 동반자를 초청해 갖는 홀인원기념 라운딩 비용도 부담한다.
우리나라 골프인구가 400만 명에 이른다. 이에 따라 홀인원을 기록한 골퍼도 2010년 875명이나 됐으며 올 1월부터 3월까지 103명이 행운을 잡았으니 본격적인 골프시즌에 들어가면 작년 기록을 휠씬 뛰어 넘을 전망이다.
'홀 메이드 인 원 스트로크(hole made in 1 stroke) '홀인원은 골퍼라면 누구나 꿈꾸는 행운의 상징이다. 골프보험을 준비하는 사람만이 홀인원의 진정한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골프보험문의 : www.hicarmall.net
상담전화문의 : 1566-6949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에서 작성한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