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문자 가장 빨리 보내는 엄지족에게 1천만원 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림, 블랙베리 스마트폰 '타이핑 달인 찾기' 대회 열어

    문자 빨리 보내기에 둘째 가라면 서러울 '엄지족'들을 위한 대회가 열린다.

    리서치인모션(이하 림)과 SK텔레콤은 블랙베리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타이핑의 달인을 찾아라'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블랙베리의 인스턴트 메시징 애플리케이션인 '블랙베리 메신저'를 통해 빠르게 주어진 문장을 전송하면 된다.

    예선 경기는 12일부터 서울 2곳, 대전, 광주, 부산 등 5개 지역에서 개최된다. 각 지역별 40명의 예선 참가자들은 2장의 본선 행 티켓을 두고 경기를 치르며, 총 10명의 본선 진출자들이 모여 9월 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1등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고 10명의 본선 진출자 모두에게는 블랙베리 플레이북 태블릿PC가 부상으로 제공된다.

    리 관계자는 "블랙베리 스마트폰에 장착되어 있는 쿼티 자판은 풀 터치스크린 폰보다 빠르고 정확한 입력이 가능해 사용자가 실시간 텍스트 커뮤니케이션을 하기에 알맞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kyou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비트센싱, 버스·트럭용 'ADAS 키트' 출시

      비트센싱이 버스·트럭 등 상용차의 운행 안전을 강화하기 위한 애프터마켓 전용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솔루션 ADAS 키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이 제품은 대형 차량을 운행할 때&...

    2. 2

      램리서치매뉴팩춰링코리아, 반도체 기술자 100명 채용 나서

       램리서치매뉴팩춰링코리아가 반도체 장비의 조립·테스트를 포함한 제조 운영 테크니션을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채용 규모는 100명이며 신입·경력 지원자 모두 지원할 수 있다. 반도체 ...

    3. 3

      최수연 네이버 CEO, 지식인 오류 사과…"개보위 신고"

      최수연 네이버 CEO가 네이버 지식인(지식iN) 익명 답변자의 신상 일부가 노출됐던 사고에 대해 사과했다. 네이버는 개인정보보호위원회(개보위)에 선제적으로 신고하고 조사에 협조하기로 했다. 6일 최 CEO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