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갓탤’ 미공개 스틸컷 공개, 조정경기 체력보충? ‘당 섭취하는 노홍철’
[양자영 기자] tvN 오디션 프로그램 ‘코리아 갓 탤런트’(이하 ‘코갓탤’)의 비하인드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CJ E&M 공식 블로그 ‘TV 읽어주는 영란씨‘는 박칼린, 송윤아, 장진 등 늘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는 최강 심사위원들과 노홍철, 신영일 두 MC의 자연스러운 현장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이 사진들은 7월30일 치러진 세 번째 세미파이널 생방송을 준비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준비하는 내내 쉴 새 없이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장난을 치는 깨방정 MC 신영일, 노홍철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유쾌하게 했다.

특히 이날 ‘무한도전’ 조정 경기에 참여한 이후 바로 생방송 리허설을 위해 촬영장에 도착한 노홍철은 헤어 메이크업을 받으면서 과자와 음료수를 먹으며 그의 주요 에너지원인 ‘당’을 섭취하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내기기도 했다.

또한 환상적인 입담으로 재미를 더하고 있는 심사위원들의 꾸밈 없는 모습도 눈길을 끌고 있다. 대기실에서 세 사람이 모여 앉아 담소를 나누거나 TV를 함께 보며 시간을 보내는 자연스러운 일상이 공개된 것.

리허설 중 갑자기 다리에 쥐가 나 웃음을 터뜨린 송윤아와 이에 깜짝 놀란 장진, 생방송 중 돌발상황에 깜짝 놀란 실감나는 표정까지 지원자들의 공연에 집중된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모습들이 재미를 전하고 있다.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방송에서 보던 것과는 또 다른 느낌이다”, “노홍철 얼마나 힘들었으면”, “친근함이 물씬 느껴진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8월16일부터 파이널에 진출할 총 10팀을 선발하는 세미 파이널이 진행되며 흥미를 더하고 있는 tvN ‘코갓탤’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우리, 윤두준과 누드화보 촬영 “수영복을 그래픽으로 지운것 뿐”
▶ '스파이명월' 한예슬 굴욕3종세트, 스파이 or 빈대? "코믹 연기 물 올라"
▶ 김완선, 알고 보니 수재? ‘하와이대학 재학 시절 전 과목 A학점!’
▶ '사기캐릭터' 양대산맥, 노홍철-은지원 '둘이 붙으면 누가 이길까?'
▶ ‘1박2일’ 주말예능 왕좌 등극 ‘식상하지만 원칙 지켰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