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햄, 추석선물세트 43종 선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햄(대표 김용수)은 국내산 돈육을 사용한 '의성마늘 로스팜세트', 수제햄 '델리카테센'을 비롯한 추석선물세트 4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선물세트는 2만4000원부터 14만5000원까지 가격대가 다양하다.

    롯데햄 유지세트는 1만원대부터, 델리카테센 제품은 7만5000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롯데햄의 주력상품은 '로스팜세트', '델리카테센세트', '특선수제세트' 등이다.

    로스팜세트는 우리브랜드로 고기와 의성마늘 함량을 높인 신제품 '의성마늘 로스팜'을 추가했다.

    델리카테센 수제햄세트는 갈비바베큐, 정통등심햄, 텐더로인, 카슬러 등 구성이 다양하고 브런치 샐러드, 술안주 등으로 즐길 수 있다.

    특선수제세트의 경우 고급 수제햄 세트로 무항생제 돼지고기 만을 장기간 숙성시켜 만들었다는 게 롯데햄 측의 설명이다. 이 세트는 한정 판매상품으로 주문시 별도 제작한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삼성전자, 伊 밀라노서 동계올림픽 옥외 광고

      오는 6일 개막하는 밀라노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사인 삼성전자가 이탈리아 밀라노 에서 옥외광고를 통해 ‘Open always wins’(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다)라는 올림픽 메시지를 이달 말...

    2. 2

      [홍석환의 인사 잘하는 남자] 성과 점검과 피드백

      잃어버린 목표대부분 기업들은 연말에 사업계획을 작성해 보고하고 확정한다. 이것도 부족해 신년사에 그 해 해야 할 중점 과제와 마음가짐에 대해 다짐을 한다. 그리고 1월, 당연히 해야 할 당해연도 목표에 대한 실적과 ...

    3. 3

      고영, 4분기 영업이익 전분기 대비 48% 증가

      고영테크놀러지(고영)가 지난해 4분기 매출액 691억원, 영업이익 69억원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6%, 직전 분기 대비 15% 증가했다. 영업이익도 전년 동...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