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브랜드 대상]

직장회식, 각종모임에 적합한 뷔페종결자 인천맛집, 오산맛집 샤르또르! 차돌박이, 삼겹살, 뽈살, 곱창, 대창, 갈매기살, 해물요리 등 다양한 메뉴로 인기. 초보창업, 주부창업에 적합한 무한리필 고기&해물 뷔페.

샤르또르(대표 육경수, http://www.샤르또르.kr/)가 한경닷컴이 주최하는 2011년 중소기업 브랜드대상 프랜차이즈/창업 부문을 소비자들의 열화와 같은 지지로 수상하며 무한리필 고기&해물뷔페 프랜차이즈계의 한 획을 그었다.

무한리필 고기뷔페가 대중화 되고 있다. 다양한 부위의 고기를 한 자리에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양껏 먹어도 같은 값을 내는 경제적인 외식메뉴이기 때문이다. 샤르또르는 2009년 인천 계산동에서 뷔페 본점을 오픈하고 2010년 여름 오산점을 오픈한 신생 해산물&고기뷔페 프랜차이즈다.

“샤르또르”라는 상호에는 입안에서 샤르르 녹고 목구멍에서 또르르 굴러간다는 재치가 담긴 이름이다. 고기가 입안에서 샤르르 녹고 목에서 또르르 넘어가려면 얼마나 맛이 있어야 할까? 엄선되고 신선한 식재료로 메뉴를 채우고 있는 샤르또르는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키면서 저렴하고 가치 있는 외식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객들에게 고기뷔페가 인기를 끌고 있는 까닭은 무엇보다도 그 저렴함에 있다. 샤르또르에서는 여름철 금겹살이라고 불리기까지 하는 삼겹살 1인분 가격으로 30여종의 고기와 해물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샤르또르는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 가지의 육류, 어패류 등 기존 고기뷔페의 틀을 깨며 깔끔함과 정갈함을 함께 곁들인 진화형 고기.해물 뷔페로 고객들의 취향껏 입맛을 충족시켜줄 수 있다.

기존의 고기뷔페들 중에는 품질이 낮은 육류로 저렴한 가격을 경쟁력으로 하여 고객을 끌어들이기도 했다. 그러나 샤르또르는 최소의 마진을 통해서 진정한 품질로써 고객과 함께 만족하기 위해 노력하는 양심적인 고기뷔페다. 주메뉴인 고기류 차돌박이, 삼겹살, 뽈살, 곱창, 대창, 주먹고기, 토시살, 항정살, 갈매기살 양념육류 LA갈비, 돼지갈비, 불고기, 간장삼겹살, 고추장삼겹살, 닭갈비, 뼈없는닭발, 근위(닭똥집) 어패류 낙지, 쭈꾸미, 시사모, 갑오징어, 장어, 가리비, 자숙새우, 떡갈비류 떡갈비, 청양소세지, 불고기소세지, 포크소세지, 허브치킨, 훈제치킨 각종 쌈채소, 반찬, 과일, 사이드메뉴, 에피타이저 제공으로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샤르또르는 진정한 의미의 고기해물뷔페로 성장하기 위해 전국 고기뷔페 프랜차이즈 체인점을 모집하고 있다. 샤르또르의 예비가맹주는 가맹비와 교육비 부담을 지지 않으며 식자재 대량공동구매로 서로 공동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직영점만의 물량 마진이 따로 없다. 즉 직영점과 같은 가격으로 식자재를 공급받는 것이다. 직영점에서 식자재를 공급받는 타 프랜차이즈와는 다른 방식이다. 그만큼 가격면에서 경쟁력이 있기 때문에 질 좋은 식자재로 고객들에게 호평 받을 수 있다.

고기 뷔페의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는 샤르또르는 철저한 관리와 노력으로 고기와 해물을 맛볼 수 있는 고기뷔페종결자를 자처하고 있다. 샤르또르의 육경수 대표는 “당장 지금 내게 들어오는 이익은 적지만 정말 오래도록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미래를 보며 달리는 사업입니다. 언제나 고객님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샤르또르가 되겠습니다”라며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고기뷔페가 될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