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5일 모델하우스 오픈..29~30일 양일간 청약접수
분양가 3.3㎡당 900만원대 초반..소형 위주여서 인기끌 듯

현대산업개발과 계열사인 아이앤콘스가 서울 은평뉴타운에 지을 오피스텔 ‘아이파크 포레스트 게이트’에 대해 오는 25일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

'아이파크 포레스트 게이트'는 지하 4층~지상 27층 규모로 총 814실로 구성된다. 주택형은 전용면적 기준 20~54㎡로 10평 이하의 초소형이 전체의 96%를 차지하고 있다. 분양가는 3.3㎡당 900만 원대 초반에서 결정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소형 위주의 오피스텔로 교통은 물론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하다"며 "여기에다 차별화된 외관과 개발호재도 풍부해 향후 시세차익도 기대할 수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설명했다.

은평뉴타운 내 ‘아이파크 포레스트 게이트’ 오피스텔 분양
'아이파크 포레스트 게이트'는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이 걸어서 2~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때문에 서울 도심은 물론, 강남까지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승차시간 기준으로 종로까지 20분, 충무로까지 25분, 압구정까지 32분이면 도달이 가능하다.

또 서오릉 자연공원, 갈현 근린공원, 진관 근린공원 등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특히 은평뉴타운 전체를 바라볼 수 있는 관문에 자리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시공사인 현대산업개발은 도시경관, 자연환경과 스카이라인을 고려해 오피스텔을 설계했다. 건물 중앙은 회사 상징인 '아이파크(I'PARK)'의 'I'로 형상화시켜 최대한 개방적이고 입체적인 외관으로 설계해 차별화했다.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시설도 오피스텔에선 보기 드물게 다양하게 갖춰진다. 주변 소공원과 연계한 테라스가든 등 테마공원을 비롯해 휘트니스 센터, 휴게데크, 외부 북카페, 비즈니스룸 등이 들어선다.

실내에는 천정형 멀티시스템 에어컨과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가 제공되고 개별정수시스템과 세대 환기시스템 등도 설치된다. 또 난방성능 극대화를 위한 이중창 또는 삼중유리로 시공될 예정이다.

청약접수는 오는 29~30일 이틀간 대치동 아이파크 갤러리(2호선 삼성역 2번 출구) 모델하우스에서 받는다.

분양 홍보관은 서울 은평구 갈현동 3호선 연신내역(7번 출구)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13년 10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02-383-7600>

한경닷컴 이유선 기자 yur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