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부럽지 않다! 대전 둔산동 실투자금 4000만원대 오피스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부동산의 활기를 띄고있는 세종시와, 과학벨트의 핵심인 대덕특구가 현장에서 20분 이내의 통근거리에 있고, 630만명의 상주인구가 거주하는 등 과학벨트사업 참여자와 정책수혜 대상자가 극대화되 계속적인 인구유입과 과학특구 개발호재로 부동산시장에서 올해 들어 한층 더 각광받는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대전의 중심 둔산동 정부청사역 앞 매그놀리아 오피스텔을 분양중이다.
지하 8층 ~ 지상 24층으로, 전용면적 31.59㎡ ~ 63.5㎡ 339실로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대형냉장고, 드럼세탁기, 붙박이장, 가스레인지 등 풀옵션으로 제공한다.
2008년 준공이후 시행사인 매그놀리아에서 100%임대 완료후 분양하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분양즉시 수익발생이 가능하다. 최근 유성구 도룡동 주변에서 분양중인600~750만원대 보다 낮은 6년전 분양가인 평당 400만원대로 분양함에 실투자금은 4,000만원대로 분양 받을 수 있으며,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보장 되어있는 상태이다. 여기에 대전시에서 추진중인 대전지하철2호선 환승 예정역인 정부청사역이 확정, 착공시 시세차익까지 가능 할것으로 기대된다.
대전의 중심 둔산동 중심상권, 업무시설 밀집지역으로 주변 정부청사, 둔산경찰서, 대전경찰청, 대전지법, 보훈청, 농어촌진흥공사 등등 20여개 이상의 관공서, 업무시설들이 밀집되어 있다. 여기에 을지대학병원, 갤러리아 타임월드, 이마트, 하이마트 둔산점 등의 편의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중심상권 내에서도 업무, 거주 최고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주변으로 대전무역회관, 대한생명사옥, 삼성생명사옥 등이 준공 및 입주를 앞두고 있어 임대수요도 더 풍부 해질것으로 예상된다.
실투자금 4,000만원대로 선시공, 후분양 방식과 같아 안전하며, 100%임대 완료후 분양함에, 분양과 동시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매매시 시세차익까지 더할 수 있는 수익성, 안정성, 환금성을 갖춘 곳으로 투자가치는 충분하다.저금리시대에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수익형 부동산이며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위주의 풀옵션 오피스텔이라는 점에서 임대수익을 위한 투자처로서 필요충분 조건을 모두 갖추고있어 최고의 임대수익 투자처이다.
분양문의 : 042)487-4664
홈페이지 : http://www.dj-magnolia.co.kr
[본 내용은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하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