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터넷에서는 지난 11년간 개인투자자들의 100억 성공신화를 위해 봉사해 온 주식고수의 이야기가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냉혹한 주식시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위해 자신을 희생한 주시고수의 이야기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전파하고 있었다.

놀라운 이야기의 주인공은 바로 장진영 소장. 그는 SBS스페셜 쩐의 전쟁에 재야고수로 일반인들에게 널리 알려진 인물이다.

철저한 종목분석과 매매기법으로 장진영 소장은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주식시장에서 엄청난 수익을 올리면서 주식고수중에서도 단연 으뜸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다.

그러나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잘못된 주식투자로 큰 손해를 입고 좌절하는 모습을 참지 못한 장진영 소장은 고통 받는 개미들을 위해 자신의 부귀영화를 포기하고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봉사에 직접 나서게 되었던 것이다.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앞으로 크게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종목을 개인투자자들에게 추천해주고, 종목에 대한 정보와 앞으로 주가동향 등을 예측해 미리 알려 줌으로써 개인투자자들이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었던 것이다.

그리고 주식달인이라 불리던 그의 이름에 걸맞게 카페에서 무료로 추천한 종목들이 큰 폭으로 상승하면서 엄청난 수익을 올린 사람들이 계속해서 나타나기 시작했고, 주식시장에 장진영 소장의 봉사에 대한 소문이 빠르게 퍼지게 되었던 것이다.

증권정보채널에서 장진영 소장이 추천한 종목들이 놀라운 적중률을 기록하면서 카페에는 개인투자자들의 감사와 감탄의 글이 하루에도 수십건씩 올라올 정도로 축제 분위기를 보이고 있었다. 원금손실을 입고 좌절과 실의에 빠진 사람들이 카페에서 새로운 희망의 씨앗을 발견한 것이다.

지금은 4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장진영 소장의 도움을 받기 위해 아침 일찍부터 카페에 접속해 그를 기다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습이었다.

장진영 소장이 인터넷 카페를 통해 추천해 급상승한 종목들을 살펴보면 1000% 이상 수익을 올린 ‘주식달인’의 투자비책을 알 수 있었다. 바로 수익성이 있으면서 지금 바닥에 머물러 있는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이다.

실제로, 예전부터 카페에서 언급되었던 ‘후너스’는 지난달부터 시장에서 이슈가 되기 시작하며 358%이상 크게 상승한 종목으로, 바닥권에서 매집한 개인투자자들에게 놀라운 수익을 안겨준 대표적인 종목이다.

그 외에도 메타바이오메드(195%), 세운메디칼(157%), 국영지앤엠(408%), 유성티엔에스(145%) 등의 종목들도 장진영 소장의 투자비책을 따른 사람이라면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었던 대표적인 효자종목들이다.

이런 소문이 퍼지면서 지금 증권정보채널에는 45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주식달인’ 장진영 소장의 도움을 받기 위해 아침 일찍부터 카페에 접속해 그를 기다릴 정도로 큰 인기와 신뢰를 받고 있었다.

뿐만 아니라 매일 아침마다 수천명이 넘는 사람들이 장진영 소장의 투자정보를 얻기 위해 카페로 몰리면서 매일 접속폭주가 일어날 정도로 북새통을 이루는 광경도 자주 일어나고 있었다.

하지만 이런 성공에 아랑곳하지 않고 개미들을 위한 다음 이슈가 될 종목분석에 여념이 없는 장진영 소장은 “현재 화제가 되는 테마주라도 추가 이슈가 없다고 판단되면 과감히 버리는 판단도 필요하다”며 투자에 나서기 전에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자신이 올린 자료를 반드시 참고할 것을 충고했다.

앞으로도 개인투자자들의 100억 인생역전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힌 ‘주식달인’ 장진영 소장은 자신이 공개한 투자비책의 기본 원리만 이해하면 초보자라도 누구나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며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자세로 반드시 성공하려는 의지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 본 내용은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