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브랜드대상]

서울.인천.수도권 LCD TV, PDP TV, 벽걸이TV, 홈씨어터 이전 설치 전문업체 티비마스터.

가전제품이 슬림해졌다! 얇아지고 보다 디자인에 신경 쓴 벽걸이TV가 TV가전제품 시장의 대세로 떠오른지 오래다. 보는 사람마저 속 시원하게 만드는 선명한 화질, 커다란 화면은 물론이고 슬림한 디자인까지 갖춘 요즘의 스마트TV는 홈씨어터와 연결하여 집에서 고화질의 영화, 다시보기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가전제품이다.

서울.인천.수도권에서 스마트티비, 벽걸이TV, 홈씨어터 등 가전제품의 설치 및 이전을 책임져주는 티비마스터(대표 장지훈, http://www.tvmaster.co.kr/)가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소비자들이 설문조사를 통해서 직접 선정하는 [2011년 하반기 중소기업 브랜드대상] 가전설치부문을 수상하며 벽걸이TV 이전 설치의 강자임을 확인 받는 계기가 되었다.

티비마스터는 PDP, LCD, LED 벽걸이티비, 홈씨어터 이전설치 전문업체다. 국내 유명 전자제품 설치팀에서 쌓아온 다년간의 설치경력과 노하우를 가진 설치전문가들이 힘을 모아 설립한 가전제품 설치업체로 고급기술력으로 안전한 설치 서비스와 저렴한 설치비용으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다.

벽걸이티비 설치는 숙련된 전문가의 힘을 빌리지 않으면 거의 불가능하다. 벽에 구멍을 뚫거나 벽걸이티비거치대, 브라켓 등 벽걸이티비를 설치할 때 꼭 필요한 부품들을 제대로 다룰 줄 알아야 하기 때문이다. 특히 벽면에 부품을 달기 위해서는 벽에 구멍을 뚫어야 하는데, 전문가가 아니라 서툰 사람의 손에 맡겼다가는 벽에 구멍이 여러 개 생기는 낭패를 보는 수가 있다.

티비마스터는 국내 유명기업 설치팀에서 다년간의 설치경력과 노하우를 지닌 설치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벽걸이티비, 홈씨어터를 최대한 안전하고 깔끔하게 설치하기 위해 회전력을 이용하여 대리석, 타일 벽면을 갈아 천공하여 파손에 대한 걱정을 덜며, 드릴을 이용하여 천공시에는 분진이 날리는 사태를 막기 위해 분진 전용 흡입구를 사용하여 분진이 흡입구 밖으로 나오지 않게 사전에 방지한다.

또한 인테리어상의 문제, 어린이들의 안전상에 대한 문제로 벽걸이티비를 스탠드형티비로 이용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제조사 정품 벽걸이설치 브라켓과 중소기업 제품 중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택일하여 스탠드형티비로 전환해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티비마스터는 집에서 영화를 볼 때 최적의 환경을 조성해주는 홈씨어터 설치도 문제없음이다. AV 본체와 우퍼, 5채널 이상의 스피커를 최적의 위치에 세팅하여 복잡하게 엉키는 각종 케이블들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것 역시 전문가의 노련한 손길 덕분이다.

이사 후 벽걸이티비 설치이전, 혹은 디지털방송 전환과 관련하여 벽걸이티비를 새로 장만할 예정인 가정이라면 벽걸이티비 설치비용에 대해서도 알아봐야 한다. 티비마스터는 벽걸이티비 재설치, 이전설치, 스탠드티비에서 벽걸이티비로 전환, 대리석, 타일 벽면에 벽걸이TV설치, 홈시어터 설치 등 LCD, PDP, LED 벽걸이티비 설치에 대한 전반적인 모든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상담, 설치 및 문의 전화는 홈페이지 온라인 설치예약과 문의전화 1666-0925을 통해 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 유저들을 배려하여 카카오톡(TVMASTER)으로도 예약과 문의를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토, 일, 공휴일 역시 교대근무로 정상근무하기 때문에 주말밖에 시간이 되지 않는 직장인, 맞벌이 부부들에게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