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위메프-유진로봇 MOU 체결…로봇청소기 40%할인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위메프)는 지능형로봇 전문기업 유진로봇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상품 판매 및 서비스 운영 등에서 협력하게 됐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양사는 우선 이달 30일부터 이틀간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스마트 메탈로즈핑크 스페셜 에디션'을 42% 할인된 39만9900원에, 아이클레보 홈을 43% 할인된 29만9900원에 판매하게 된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 아이클레보 스마트 제품은 카메라 네비게이션 청소 방식으로 어두운 공간에서도 위치인식 능력을 보여주며 복잡한 공간에서의 주행 성능과 장애물 감지 능력 등이 뛰어나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납, 수은, 카드뮴 등 유해 물질이 없고 친환경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1인당 구매 가능 수량은 2대이며 1년간 무상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김동훈 기자 dh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AI 성과에 즉시 보너스"…메타, 보상체계 확 바꾼다

      실리콘밸리 기업들이 인공지능(AI)을 업무에 적극 활용하는 직원을 파격적으로 포상하는 제도를 잇달아 도입하고 있다. 메타가 올해부터 직원 평가 지표에 ‘AI 기반 성과’를 포함한 것이 대표 사례...

    2. 2

      포스코, 코일 하역에 휴머노이드 로봇 투입

      포스코그룹이 이달부터 제철소에서 생산하는 철강재 코일의 물류관리에 페르소나AI의 휴머노이드 로봇(사진)을 적용한다. 포스코그룹은 검증 프로젝트 실행을 위해 페르소나AI와 3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

    3. 3

      몇 번 시범 보이면 로봇이 스스로 학습…'AI 팩토리용 OS' 나온다

      ‘디지털 트윈’ 개념을 산업 현장에 도입한 다쏘시스템이 엔비디아와 손잡고 ‘인공지능(AI) 팩토리’에 적용될 ‘월드모델’을 만들겠다고 발표했다. 엔비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