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000만원대 수익형 풀옵션 싱글하우스
- 선착순 호실별 개인등기 분양 (법무시 책임등기)
- 연 10%이상 임대수익 (삼성바이오단지, 롯데복합쇼핑몰, 연세대 등 7개 대학)
- 편리한 교통/접근성 (지하철 역세권, 광역버스 서울-강남까지30~40분대, GTX광역전철 개통예정)
- 폭발적인 임대수요! 턱없이 부족한 공급!
- 상담신청문의 : 032) 832 – 0355~6

최근 부동산 시장에도 많은 변화가 불고있다.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아파트 시장이 위축돼있는 요즘 시세차익형 부동산 투자보다 수익형 부동산을 통해 매월 안전하게 고정수입을 받는 도시형 싱글하우스, 소형 오피스텔에 대한 인기와 관심이 지속되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송도 국제도시의 제 2의 중흥기를 눈여겨보고 있다.

최근 삼성 바이오단지가 착공했으며, 롯데, 대우 등 국내 대기업들의 진출과 외국계기업의 투자유치가 활발해지고 있다.
또한, 현 인천지하철 1호선 캠퍼스타운역을 기점으로 연세대, 인천대가 개교해 있으며, 향후 고려대, 서강대, 홍익대 등 7개 대학이 개교를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소형주거시설 공급이 부족한 상황이다 보니 인근 고시텔 조차도 45만원 이상의 임대료를 받고 있다.

이러한 시기에 (주) CU에서는 송도 국제신도시 중심상업지에 풀옵션 도시형 주거시설인 “포레스트”를 분양중에 있다.

송도 포레스트는 최고급 삼나무로 꾸며진 친환경 인테리어 및 풀옵션 싱글하우스로 조성된 것이 특징이고 실투자금 5,000만원대 소액투자로 호실별 개별등기가 가능하며, 월 45~60만원은 무난하게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임대사업 경험이전무한 전업주부나 바쁜직장인들도 회사의 철저한 관리하에 전혀 걱정없이 임대수익을 받아볼수있다.

(주) CU 시행사관계자는 “송도 포레스트는 2011년 11월 법무사 책임하에 개별 소유권이 이전되며, 체계적인 관리운영으로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고 입주민을 위한 풀옵션을 갖춰 편리한 환경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안전성, 수익성, 그리고 환금성까지 3박차를 두루갖춘 수익형부동산인 송도”포레스트”는 향후 위치에 따라 임대수익과 프리미엄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서둘러 호수지정을 받는 것이 유리하다고 한다.

송도 포레스트는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는 방식으로 선착순으로 호수지정을 배정받을 수 있다..

문의전화 : 032) 832 – 0355~6

[본 내용은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하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