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손태영, 방송 최초로 미공개 가족앨범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월유전자 룩희, 아빠 권상우와 붕어빵 “똑같이 생겼어”
    “권상우는 행동대장” 손태영 형부 이루마가 밝히는 권상우-손태영 부부의 비화
    손태영, 방송 최초로 미공개 가족앨범 공개
    2년 만에 FashionN 패션 리얼리티 토크쇼 ‘여배우 하우스 시즌2’의 MC를 맡으며 화려한 컴백을 알린 손태영이 방송 최초로 미공개 가족 앨범을 공개했다.

    티캐스트(Tcast)계열의 패션채널 FashionN(패션앤)에서 2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여배우 하우스 시즌2’ 첫 회에서는 새로운 MC 손태영과 함께 그녀의 패션 스타일부터 단란한 가족생활,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모두 공개된다.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미모와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손태영은 불시에 이루어진 가방 검사에도 털털한 모습을 보여줬다. 톱스타답지 않게 간소한 그녀의 가방에서는 아들 룩희를 위해 항상 가지고 다니는 아기 물티슈가 깜짝 발견되기도 했다.

    톱스타 권상우와의 결혼으로 화제를 모았던 손태영은 손으로 직접 꾸민 가족앨범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결혼 전 권상우와 함께한 화보 촬영 사진부터 아들 룩희와 함께 찍은 가족사진까지 빼곡하게 모아놓은 앨범에는 부부를 닮은 아들 룩희와의 달콤한 일상을 자랑하고 있어 MC 윤지민과 오제형의 부러움을 샀다.

    하얀 피부에 오똑한 코까지 권상우, 손태영의 우월한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받은 아들 룩희는 범상치 않은 패션 센스를 자랑하고 있었다. 룩희의 패션에 각별하게 신경 쓰는 손태영은 “룩희의 옷을 고를 때 원단과 스타일을 가장 중시한다”고 밝혀 대한민국 대표 패셔니스타 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실제로 사진 속에서 룩희는 비니부터 배기팬츠까지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을 이용한 패션을 구사하고 있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MC 손태영, 윤지민, 오제형의 절친인 이루마, 황보, 이선진이 참석해 ‘여배우하우스 시즌2’를 축하하는 파티를 열었다. 손태영의 형부인 이루마는 “권상우 부부와 함께 여행가면 늘 권상우가 행동대장이다”라며 “권상우와 손태영은 둘 다 성격이 급하고 털털해 잘 맞는다” 고 폭로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라잇썸 상아·초원·주현, 첫 유닛 출격…"연습생 때부터 함께한 조합"

      그룹 라잇썸(LIGHTSUM) 상아, 초원, 주현이 첫 유닛 활동에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라잇썸 상아, 초원, 주현의 디지털 싱글 '아름답고도...

    2. 2

      '템퍼링 의혹' 피프티피프티, 더기버스 어트랙트에 5억 배상

      걸그룹 피프티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가 외주용역사 더기버스와 안성일 대표와의 법적 분쟁에서 일부 승소했다.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33부(최종진 부장판사)는 15일 어트랙트가 더기버스와 안 대표, 백모 이사를 상대로 낸 2...

    3. 3

      신수정 '아기가 생겼어요' 캐스팅, 최진혁·오연서 호흡

      배우 신수정이 채널A 새 주말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에 출연하며 극에 활력을 더한다.'아기가 생겼어요'는 결혼 계획이 없던 두 남녀가 하룻밤 일탈로 엮이며 벌어지는 역주행 로맨틱 코미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