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브랜드대상]

신생아 이름 작명, 개명, 상호, 사주, 궁합, 택일. 당신의 인생에 좋은 기운을 불어넣어주는 작명 전문 동양철학연구원.

“사주? 작명? 전부 다 미신이야!”

작명소를 미신으로 치부해버리기에는 이미 개명으로 인생이 바뀌었다는 사람들의 후일담이 들려오기에 쉽게 지나칠 수 없다. 때문에 탄생을 앞둔 집에서는 아이에게 좋은 기운을 주기 위해 태명부터 작명소에 맡기는 사람들도 있을 정도다.

음양오행과 삼라만상의 힘을 공부하는 동양철학연구원(http://www.043-222-3369.kti114.net/)이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소비자들이 설문조사를 통해서 선정하는 [2011년 하반기 중소기업 브랜드대상] 작명부문을 수상하며 충북 청주 이름 잘 짓는 곳으로써 유명세를 떨쳤다.

동양철학연구원은 원래 충북 청주시 상당구 수동에 위치한 이름 잘 짓기로 소문난 작명소다. 작명을 전문으로 하여 신생아작명, 태명작명, 상호작명은 물론이고 동양철학을 공부하며 사주, 궁합, 택일 등의 역학까지 봐주는 철학원이다.

사람이 일생 동안 살아가는데 이름의 작용과 중요성은 이루 말할 수 없다. 좋은 이름은 성공과 길운을 가져오고 나쁜 이름은 실패와 불행을 초래하기도 한다. 이처럼 이름은 평생운을 좌우하고 후세에 남는다. 이에 동양철학연구원은 작명을 위주로 사람들의 운을 트이도록 만들어주는 일에 힘쓰고 있다.

동양철학연구원장은 수십 년 동안 동양철학에 뜻이 있어 많은 노력과 연구 끝에 현재 충북대학교 평생교육원과 공주대학 평생교육원, 충청북도 복지회관에서 성명학, 사주명리학, 주역을 출강하고 있다. 10년 이상 동양철학을 가르치고 있는 그는 전(前) 건국대 충주 평생교육원, 청주대 평생교육원에서 강의를 한 바 있고 그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건국대, 청주대, 서원대 평생교육원과 충청북도 복지회관 등에서 공로패 및 감사패를 수상한 이력이 있다.

각종 매체에 소개되면서 더욱 유명해진 동양철학연구원은 전에 충청일보에서 운세 집필을 하였고KBS, HCN, 금강FM 방송에 소개된 바 있다. 그리고 충청타임즈 운세집필을 현재 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공무원교육원 각 유관단체, 농협 등에서 수많은 특강으로 명리학의 이치를 일반인들에게 널리 전파했다.

명리 중에서도 특히 이름은 평생의 운을 좌우하고, 후세에 남기에 이름을 짓는 일은 매우 중요하다. 사람이 타고난 사주를 후천적으로 평생에 걸쳐 보완할 수 있는 것은 이름뿐이기 때문이다.

동양철학연구원 측은 “성명학의 중요성을 깨달아 운명과 법식에 맞는 좋은 이름 짓는 법을 수년간 연구하고 공부하여 작명에 있어서는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라며 동양철학연구원을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평생의 운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이름을 아무나에게 맡길 수는 없다. 세상 만문의 이치를 공부하는 “깨인 사람”에게 이름을 맡겨 길운을 타고나도록 만들어주자. 작명으로 소문난 동양철학연구원 전국에서는 각계 각층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신생아작명, 개명, 상호, 호 등 이름 잘 짓는 집으로 유명하다. 홈페이지 온라인 문의나 고객상담전화(043-222-3369)를 통해 작명 등 상담을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