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2012:SEOU` 싸이월드 앱 스토어서 서비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넥슨(대표 서민)은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와 제휴를 맺고 자사의 멀티 플랫폼용 게임 ‘2012:SEOUL’을 싸이월드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합니다.
이날 오픈한 ‘2012:SEOUL 싸이월드 에디션’은 현재 넥슨포털에서 서비스 중인 ‘2012:SEOUL’을 싸이월드 앱스토어 플랫폼에 최적화시킨 버전으로, 기존 서비스에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와 강화된 소셜기능을 추가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용자들은 UFO의 서울 침공을 방어하는 기존의 타워디펜스 콘텐츠 외에도 추가로 폐허가 된 도시를 재건해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침공해오는 UFO를 직접 타격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갖춰 전보다 더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싸이월드 일촌과 함께 서로의 도시를 방문하는 과정에서 각종 선물 아이템을 주고 받을 수 있으며 상대방 도시를 공격할 수 있는 대전 모드와 랭킹 시스템을 추가, 일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였습니다.
‘2012:SEOUL’은 넥슨포털과 스마트폰(아이폰, 갤럭시S), 태블릿PC(아이패드,갤럭시 탭)에서 연동되는 국내 최초의 멀티플랫폼 웹게임으로, 지난 2월 넥슨포털, 애플 앱스토어와 SK텔레콤 T 스토어에서 동시 오픈한 바 있습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주요뉴스
ㆍ태양흑점 이틀째 폭발..전파간섭 주의보
ㆍ"은퇴 후 30년? 이제 은퇴 후 50년이다!"
ㆍ헉! 신이 내린 직장 따로 있었네~.. "기계연구원 평균연봉 1억..1억이상 41%"
ㆍ[포토][포토] 과감한 원피스 차림의 당당한 캣워크 한혜진
ㆍ[포토]軍에서 예능감ㆍ근육 키우고 온 스타는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선미기자 ssm@wowtv.co.kr